일상 메모장

송탄 서정리 부대찌개 (냉동식품) 후기 본문

맛집

송탄 서정리 부대찌개 (냉동식품) 후기

핸드오버 2020. 2. 13. 07:06

안녕하세요.

 

인터넷을 뒤져보다가 부대찌개 냉동제품이 있어서 구매하게 된 송탄 서정리 부대찌개입니다.

가격은 1KG 개당 인터넷 최저가가 7,500원이네요.

저는 1+1 총 2KG 13,940원에 구매했습니다.

유통기한은 대략 10~11개월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의 맛 페파로니, 콘킹타입 소시지, 런천햄, 베이컨, 쵸프트 햄, 김치, 대파, 양배추 등이 재료로 들어가 있네요.

송탄 서정리 부대찌개

조리방법

  1. 직접 가열 시
    1. 흐르는 물에 제품을 어느 정도 녹인 후 포장지를 개봉하여 냄비에 제품을 붓고 중불에서 5분 정도 끊여 드시길 바랍니다.
  2. 전자렌지 이용 시
    1. 포장지를 개봉하여 내용물을 전자렌지용 용기에 부은 후 끊기 시작한 후 3~4분간 충분히 조리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포장지 꼭 개봉하시고요~ 건강에 안 좋아요 ㅠㅠ)

조리방법

아래 사진은 완전 해동되기 전에 냄비에 넣은 상태입니다.

떡, 스팸, 소시지, 김치, 당면, 베이컨 등등이 보이네요.

부대찌개

조리방법대로 중불에 끓이고 있습니다!

보통 이런 제품은 건더기가 많지 않아서 소세지, 김치 등등을 더 넣어야 하는데,

이 부대찌개는 야채, 햄, 당면, 떡 등 재료가 넉넉히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송탄서정리부대찌개

국물도 얼큰하고 건더기도 풍부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사골국 베이스라 그런지 약간 사골맛도 나는 듯합니다.

아주 약간 매운 편이고요~

소세지나 햄의 질이 좋은 편은 아닌 것 같지만 가격 대비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합니다.

1KG 한 봉지 조리해서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은 넉넉하네요.

간편하게 부대찌개 드시고 싶으시면 한번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저는 맛있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맛있게 끓고있는 부대찌개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