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군포 산본 맛집] 전국5대짬뽕 명가 교동짬뽕 본문

맛집

[군포 산본 맛집] 전국5대짬뽕 명가 교동짬뽕

핸드오버 2020. 2. 15. 07:11

안녕하세요.

 

예전에 강남역에서 교동짬뽕을 몇 번 먹었었는데, 군포에도 교동짬뽕이 있길래 방문해봤습니다.

전체 이름은 좀 기네요 -> '전국5대짬뽕 명가 교동짬뽕'

 

명가 교동짬뽕

 

2인 세트와 1인 (혼밥) 세트가 있네요.

A 세트는 짜장 + 짜장 + 탕수육 (소) 가 19,000원

B 세트는 짜장 + 짬뽕 + 탕수육 (소) 가 20,000원

C 세트는 짬뽕(밥) + 짬뽕(밥) + 탕수육(소) 가 21,000원 입니다.

 

1인 세트는

A 세트는 짜장 + 미니 탕수육 가 10,000원

B 세트는 짬뽕(밥) + 미니 탕수육이 11,000원입니다.

1인인데 만원 가격에 탕수육까지 같이 먹을 수 있으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교통짬뽕 세트메뉴

 

아래쪽에 올린 사진 화질이 좋지 못해서 잘 보이진 않지만,

대략 미리 음식을 준비해 놓지 않는다, 당일만 사용하는 반죽으로 주문 동시에 면을 뽑아 조리해서 다소 시간이 걸린다.

장시간 숙성시켜 쫄깃하고 탱탱하다. 그리고 두번, 세번 먹으면 중독된다 라는 글들이 쓰여있어요.^^

명가 교동짬뽕

 

교동짬뽕 메뉴판입니다. 뭔가 많아 보이네요 ㅋㅋ

 

교동짬뽕 메뉴판

 

저희는 3명이서 C세트 한 개와 짬뽕 추가로 시켰어요.

 

교동짬뽕 탕수육

 

탕수육 소스와 탕수육(찹쌀 탕수육)은 따로 나와요. 저희는 탕수육 소스를 부어서 먹었는데,

소스에 젖어서 그런 게 아니고 그냥 탕수육 자체가 조금 눅눅했어요.

비주얼은 바삭해 보였는데 ^^;;

교동짬뽕 명가짬뽕

 

드디어 교동짬뽕의 대표 메뉴 짬뽕이 나왔네요!

 

교동짬뽕

 

홍합, 고기, 오징어, 배추 등등 재료가 넉넉히 들어가 있습니다.

(홍합이 그렇게 신선해 보이지는 않았어요 ^^;;)

국물을 떠먹으니 정말 진하고 맛있습니다. 고운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간듯하고요.

탕수육은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짬뽕은 정말 맛있어서 국물까지 다 먹었습니다. ㅎㅎ

얼큰하면서 불맛도 진하게 나네요. 해장할 때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국물이 진하고 얼큰한 짬뽕을 찾으시면 교동짬뽕 추천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주차

불가 (안금정공영주차장에 유료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