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편의점 마늘 면볶이 컵라면 후기 본문

맛집

편의점 마늘 면볶이 컵라면 후기

핸드오버 2020. 2. 14. 07:14

안녕하세요.

 

편의점에 갔다가 우연히 보게 된 마늘 면볶이 컵라면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평소에 비빔면, 라볶이, 스파게티 같은 국물 없는 컵라면도 좋아해서 못 보던 제품이라 구매했어요. ㅎㅎ

가격은 정가 1,600 원이고 현재 인터넷 최저가는 1,080 원입니다.

 

마늘 면볶이

 

조리법은 일반 라볶이처럼 매콤마늘소스와 마늘파우더를 꺼내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나서 4분 기다렸다가

물을 버리고 매콤마늘소스와 마늘파우더를 넣고 잘 비벼 드시면 됩니다.

칼로리는 460Kcal 네요.

마늘면볶이 영양정보

 

라면 건더기는 마늘칩, 당근, 양배추등등이 들어가 있네요.

 

면볶이 스프

 

원래 매콤마늘소스 넣고 비빈 후 그 후 파우더를 넣고 다시 비비는 게 레시피인데 저는 모르고 같이 비볐네요 ㅋ

양배추, 마늘칩, 당근 등 건더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늘 면볶이

 

잘 비비고 보니 마늘향이 확 올라오네요. ㅎㅎ

마늘 면볶이

 

매콤한 라볶이 맛이라는 광고 문구답게 매콤하네요. 근데 고추의 매운맛이 아니라 마늘의 알싸한 매운맛입니다.

라볶이의 달달한 맛과 마늘의 매콤한 맛의 조화가 좋네요.^^

마늘향을 안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니까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기도 합니다.

저는 마늘을 좋아해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컵라면이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