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쉐이크쉑 버거] 쉑쉑버거 포장 후기 본문

맛집

[쉐이크쉑 버거] 쉑쉑버거 포장 후기

핸드오버 2020. 3. 9. 07:30

안녕하세요.

 

주말에 서현역 근방 병원에 갈 일이 있어서 간 김에 쉑쉑버거에서 포장을 해왔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서현역 앞에도 사람이 거의 없네요 ㅠㅠ

Shake Shack

Shake Shack 버거는 서현역 AK백화점 1층에 입점해 있습니다.

쉑쉑 입구

입구는 줄서서 순차적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쉑쉑버거 굿즈

쉑쉑 굿즈도 모자, 텀블러, 마그넷, 아기 옷, 강아지 옷 등등 여러 가지 팔고 있습니다.

강아지 옷 귀엽겠네요 ㅎㅎ

쉑쉑 메뉴

Shake Shack 버거 메뉴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쉑 버거(ShakeBurger) 싱글과 쉑스택(Shack Stack) 버거 그리고 치즈 프라이를 주문했어요.

쉑쉑 서현점 매장

잠시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매장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코로나 여파로 매장에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ㅠㅠ

쉑버거 포장

치즈프라이와 가운데 쉑스택 버거 그리고 쉑버거가 이쁘게 담겨 있습니다.

쉑스택 버거

가운데 패티가 버섯패티 오른쪽 패티가 미트패티 입니다.

두께가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쉑버거

쉑쉑 버거 주메뉴 쉑 버거입니다.

패티가 굉장히 바삭하게 구워졌네요.ㅎㅎ

쉑쉑 마요네즈

쉑쉑버거 드실 때 꼭 이 마요네즈랑 같이 드세요.ㅎㅎ

저는 버거 위에 마요네즈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칼로리가 걱정되긴 합니다....)

쉑스택버거

전 요렇게 뿌려먹어요 ㅎㅎ

 

쉑스택 버거는 버섯패티 안의 내용물이 흘러내려서 먹기 약간 불편하긴 했지만,

버섯의 맛과 향이 많이 나서 괜찮았습니다.

쉑버거는 기본에 충실하고 수제버거의 느낌이 많이 났어요~^^

 

주관적으로는 쉑버거가 쉑스택 버거보다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쉑스택이 쉑쉑버거에서 가장 비싼 버거인데 ㅠㅠ)

저는 원래 기본 버거를 좋아해서 그런 걸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