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CU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덮밥 간장 후기 본문

맛집

CU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덮밥 간장 후기

핸드오버 2020. 3. 7. 07:30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편스토랑 꼬꼬덮밥 간장 후기입니다.

기존의 편스토랑 메뉴들이 생소하고 호불호가 많이 갈렸던 것 같은데요.

꼬꼬덮밥은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ㅎㅎ

꼬꼬덮밥 간장

꼬꼬덮밥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 3,500원입니다.

편스토랑에서 이경규씨가 5회 차에서 우승한 상품이네요.

영양정보

칼로리는 415Kcal 이고, 나트륨은 710mg 이네요.

라면 리뷰를 많이 하다가 덮밥의 나트륨 함량(710mg)을 보니 굉장히 적게 느껴지네요 ㅎㅎ

닭과 쌀의 조합이라 그런지 영양성분이 골고루 잘 배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구성품

구성품은 햇반과, 간장닭고기, 크리스피어니언 그리고 마라마요가 들어가 있어요~

꼬꼬덮밥 조리

조리 방법은 햇반과 간장닭고기를 조금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같이 2분간 데워줍니다.

그리고 컵 용기에 햇반과 간장닭고기 그리고 마라마요를 넣고 비벼주시면 돼요~

(크리스피어니언은 빼고요~!! ㅎㅎ)

햇반, 간장닭고기, 마라마요

이렇게 햇반, 닭고기, 마라마요만 넣고 비벼주시면 됩니다. ㅎㅎ

아주 약하게 마라향이 느껴지네요~

크리스피 어니언

그리고 마지막으로 드실 때마다 크리스피 어니언을 조금씩 뿌려 드시면 됩니다.

같이 비비지 않는 이유는 수분을 먹어서 눅눅해지지 않게 하고,

바삭한 식감을 같이 느끼기 위해서 인듯해요~^^

이경규 꼬꼬덮밥 후기

기존에 먹어봤던 편스토랑 메뉴 중에는 가장 무난하고 괜찮은 것 같네요!!ㅎㅎ

사실 간장, 치킨, 마요네즈 조합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조합이죠.

마라 맛은 강하진 않고 아주 조금 느껴집니다.

음.. 마라 맛을 좋아하긴 하지만 오히려 그냥 마요네즈만 넣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

그래도 기존 편스토랑 메뉴들이 약간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

꼬꼬덮밥 간장 맛은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ㅎㅎ

 

다음에는 꼬꼬덮밥 마라맛 후기 올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편스토랑 메뉴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2020/03/24 - [맛집] - [편의점 편스토랑] 수란덮밥 이정연 우승 리얼 후기!

2020/03/15 - [맛집] -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 덮밥 마라 후기 - 이경규 우승

2020/03/07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덮밥 간장 후기

2020/02/26 - [맛집] - 이영자씨 우승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 - CU 편의점

2020/02/12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덕쭈빠빠오 후기

2020/02/10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미트파이 후기

2020/02/03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