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냉동만두 추천] 올반 얇은피 인생 왕교자 후기 본문

맛집

[냉동만두 추천] 올반 얇은피 인생 왕교자 후기

핸드오버 2020. 3. 11. 07:20

안녕하세요.

 

마켓컬리에서 올반 얇은피 인생 왕교자를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예요~!

인터넷 가격으로 1봉에 대략 3,240원 정도 하네요.

요즘은 얇은피 만두가 인기인가 봅니다. ^^

올반 얇은피 인생 왕교자

5가지 채소와 국내상 돼지고기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조리방법

칼로리는 100g 당 210Kcal입니다. 그럼 한봉(455g)에 955Kcal 정도 되네요~

 

찐만두, 군만두(팬조리), 군만두(에어프라이어), 만둣국으로 조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찐만두

찜통에 김이 오르면 냉동상태의 왕교자를 서로 붙지 않게

배열하고 약 5~8분간 조리하세요.

군만두 (팬 조리)

적당히 달궈진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냉동 상태의 왕교자를

약불로 약 5~8분간 노릇하게 뒤집어 가며 조리하세요.

군만두 (에어프라이어 조리)

180도에서 약 1분간 예열한 후 냉동 상태의 왕교자를

붙지 않게 배열하고 약 10분간 조리하여 드십시오.

만둣국

육수를 끓인 후 냉동 상태의 왕교자를 넣고 약 5~8분간 끓여

취향에 따라 파, 계란등을 넣고 조리하여 드십시오.

 

저는 오랜만에 SK 광파오븐을 사용해서 조리를 해봤어요~

조리전

오븐에 조리하기 전에 팬이 더러워지지 않게 종이 호일을 깔고,

만두 위에 기름을 살짝 발라줬어요~^^

조리 후

오븐에서 230도에서 12분간 조리 후 보니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네요~^^

조리후

이렇게 잘 구워질지 별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잘 튀겨(구워) 진 것 같아요.ㅎㅎ

색감이 굉장히 먹음직스럽습니다.

만두소

만두소는 고기와 채소들로 꽉 차있네요.

한입 먹었을때 튀긴 것보다 더 바삭해서 놀랐습니다 ㅋㅋ

초간장

실제로 팬에 군만두 조리한것 보다 더 바삭하고 기름기는 없어서 담백한것 같아요.

식초 간장에 찍어먹으니 꿀맛이네요. ㅎㅎ

 

만두는 고기 잡내도 없고 굉장히 맛있습니다. 고기소에 육즙도 풍부하네요~

개인적으론 흠잡을 곳 없이 대만족스럽습니다!

혹시 냉동 만두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올반 인생 왕교자 랍스터도 있던데 나중에 그것도 꼭 사 먹어 봐야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