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도미노 피자 신메뉴] 30치즈 &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후기 본문

맛집

[도미노 피자 신메뉴] 30치즈 &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후기

핸드오버 2020. 3. 17. 07:05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비 광고 보다가 급 피자가 땡겨서 도미노피자에서 나온 신메뉴

30치즈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를 포장 주문해왔습니다.

 

주문 후 15분 후에 완료된다고 해서 바로 차 타고

도미노 피자 구성점에서 가서 받아왔네요.ㅎㅎ

도미노피자 구성점

도미노피자 화목한데이라고 해서 화요일은 40% 할인, 목요일은 1+1피자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도미노피자 구성점 내부

잠깐 피자 기다리면서 구성점 내부 찍어봤어요.

오른쪽에서는 열심히 도우에 토핑을 뿌리고 계시더라고요~^^

주문내역

저는 30 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미디엄 사이즈와 갈릭&허브윙스 8조각 주문했는데,

NEWPIZZA 쿠폰 35프로 할인 적용해서 22,750원 나왔습니다.ㅎㅎ

피자 먹을 때는 꼭 쿠폰을 적용해서 먹어야지 안 하면 너무 비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30주년 기념 도미노피자

도미노 피자가 벌써 30주년이 되었네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30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개봉입니다.

스테이크 고기가 크긴 한데 전체적으로 토핑이 적다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ㅎㅎ

눈에 보이는 토핑으로는 토마토, 채끝살 스테이크가 보입니다.

갈릭&허브윙스

이건 사이드 반값 할인으로 주문한 갈릭&허브윙스 8조각입니다.

음..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제 입맛에는 전혀 맞지 않네요.^^;;

윙은 다 기본 이상은 할 줄 알았는데 솔직히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

스테이크

채끝살 스테이크에는 달달한 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고기는 냄새가 전혀 안 나고 굉장히 부드럽네요.

 

피자 먹을 때 토마토 토핑이 올려진 부분이나 스테이크 토핑 올려진 부분 먹으면 맛있습니다.ㅎㅎ

근데 치즈만 있는 부분은 약간 심심한 맛인 것 같아요.^^;;

 

좀 더 토핑이 골고루 넉넉하게 올려져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할인받고 했을 때, 가격 대비해서는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윙 빼고요 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