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마켓컬리 다츠(Dotz) 홍콩토스트 후기! (란퐁유엔 토스트 대체품) 본문

맛집

마켓컬리 다츠(Dotz) 홍콩토스트 후기! (란퐁유엔 토스트 대체품)

핸드오버 2020. 3. 25. 07:02

안녕하세요.

 

마켓컬리에서 예전에 홍콩에 놀러 갔을 때 먹었던 란퐁유엔 토스트와 비슷한(?) 제품을 팔더라고요!

사실 이 제품은 한남동에 있는 브런치 맛집 Dotz 제품을 그대로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제품 이름은 다츠 홍콩토스트이고, 가격은 9,000원입니다.

(가격이 좀 사악하네요...)

다츠 홍콩토스트

케이스가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토스트와 버터 조합은 맛없을 수가 없죠!ㅎㅎ

셰프스 테이블 Chef's table

이 제품도 셰프스 테이블 제품으로, Dotz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요리를 그대로 만든 제품입니다.

조리 방법은 버터를 제외한 냉동 상태의 토스트를 전자레인지에서 4분~4분 30초간 조리 후,

토스트 위에 버터와 메이플 시럽을 올려서 먹으면 됩니다.

칼로리는 801Kcal로 매우 높습니다. ㅋㅋ

계란물에 담가 구운 토스트와 버터 그리고 메이플 시럽이 들어가 있습니다~

토스트를 전자레인지에 4분간 조리해줬어요.

이렇게 버터를 따뜻하게 조리된 토스트 위에 올려놓으면!!! 잠시 후..

버터가 녹으면서 식빵에 맛있게 스며듭니다.

그 위에 메이플 시럽을 골고루 뿌리면 조리 완료!!


계란물에 담가서 구운 식빵에 버터를 올리고 메이플 시럽을 뿌린,

딱!! 생각한 그 맛입니다.

그런데 생각한 그 맛이 너무나 맛있어요 ㅎㅎ

원래 Dots 카페에서 먹으면 겉바 속촉 이라고 하는데,

이건 전자레인지 조리라 겉바는 빠져있지만 전체적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고..

가격 빼곤 대 만족입니다~

 

홍콩 토스트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강추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