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GS25 편의점] 펭랑해~ 펭러뷰 쇼콜라케익 후기! 본문

맛집

[GS25 편의점] 펭랑해~ 펭러뷰 쇼콜라케익 후기!

핸드오버 2020. 4. 9. 0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펭러뷰 쇼콜라케익을 사 왔어요~ㅎㅎ

펭러뷰 쇼콜라케익

펭랑해~ 펭러뷰 쇼콜라케익 가격은 5,500원입니다.

(펭수픽이 꽂혀있다고 하네요!)

디저트인데 가격은 꽤 비싼편인것 같네요. ㅎㅎ

칼로리 영양정보


펭러뷰 쇼콜라케익의 칼로리는 500Kcal입니다.

한번에 다 드시면 식사 한 끼 드셨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ㅎㅎ

개봉


펭수픽이 귀엽게 꼽혀있네요. ㅎㅎ

(먹는 거 아닙니다 ;;)

 

위에 캡을 개봉하니 퀄리티가 꽤 괜찮아 보이는데요?

개봉하자마자 어디선가 초코파이의 향기가 납니다.

펭수픽


케이크 위에는 슈가파우더가 뿌려져 있네요!

겉 표면에는 초콜릿이 두껍게 발라져 있습니다.


이쁘게 잘라서 먹어봤는데...

오 이거 맛있는데요??ㅎㅎ

 

안에 있는 케익이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케익 사이사이에 들어가 있는 초콜릿도 저렴한 맛이 아니고 당도도 많이 달지 않고 좋네요.

입에서 살살 잘 녹는 초콜릿입니다.

 

커피숍에서 먹는 디저트만큼이거나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요즘 편의점에서 펭수관련된 거 있으면 사 먹는데 지금까지 다 괜찮은데요??

쇼콜라 케익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펭수 도시락 참치마요덮밥 후기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0/04/06 - [맛집] - [GS25 펭수도시락] 참치마요덮밥 후기 - 펭수띠부띠부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