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마켓컬리 추천] 누리웰 비벼먹는 반숙 계란장 본문

맛집

[마켓컬리 추천] 누리웰 비벼먹는 반숙 계란장

핸드오버 2020. 4. 10. 07:05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비벼먹는 반숙 계란장 후기입니다.

 

요즘 TV에 보면 반숙 계란장이 인기인 것 같더라고요.

여기저기서 먹는 거 보면 맛있어 보이긴 하는데.. 막상 하긴 귀찮고 했는데

마켓컬리에서 비벼먹는 반숙 계란장이라고 3,900원에 팔더라고요.

비벼먹는 반숙 계란장

1팩에 총 계란 4알이 들어가 있습니다.

개당 975원 정도네요.

약간 비싸게 느껴지긴 하는데.. 비싼 거 맞죠?ㅎㅎ

칼로리는 400kcal입니다.

영양정보

유통기한은 대략 2주 정도입니다.

 

나트륨이 2,640mg 하루 권장량의 132%나 되네요.

계란 4알을 한번에 다드시진 않겠죠?ㅎㅎ

개봉

개봉해 보니 계란4알이 들어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혼합간장의 양이 꽤 많더라고요.

이렇게 밥에 2알만 넣어서 먹어봤어요.

위에 나트륨 많다고 해놓고 혼합간장을 너무 많이 넣었네요..ㅋㅋㅋ

나중에 덜어내긴 했는데 생각보다 간장이 짜진 않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기호에 따라 간장의 양을 조절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건더기도 들어가 있네요.

모양은 고추 같은데 매운맛이 없는 거 보니,

파가 아닐까 합니다 ㅋㅋ

반숙

반숙이 아름답습니다.ㅎㅎ

흰자와 노른자에 간장이 배어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밥에 올려먹으니 맛있네요~

간장도 짜지 않고 달달합니다. ㅎㅎ

 

이 제품 먹어보니 반숙 계란장 직접 해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반숙 계란장 집에서 해 드시기 귀찮으시면 한번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