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편스토랑 CU 편의점]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리얼 후기 본문

맛집

[편스토랑 CU 편의점]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4. 11. 07:13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스토랑 7회차 이경규씨가 우승하신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후기입니다.

 

편의점 갈때마다 크림쫄면이 있나 물어봤는데 언제 들어올지 모르고 물량이 많지 않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다가 아침일찍 편의점에 갈 일이 있어서 들러보니 마침 딱 한 개 있는 거 후딱 집어왔습니다.ㅎㅎ

CU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고,

가격은 3,900원이네요.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방송을 직접 봤었는데, 심사위원단들이 극찬을 하길래 정말 궁금했어요!

기존 편스토랑 메뉴들은 실망스러운 메뉴도 많았는데 이건 아니길 바랍니다 ㅋㅋ

영양정보

앵그리 크림쫄면의 칼로리는 768Kcal입니다. 쫄면(?)이라 그런지 칼로리가 꽤 높네요.

나트륨은 1076mg(54%)으로 생각보다 그렇게 높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재료

앵그리 크림쫄면의 내용물은

쫄면, 매콤크림소스, 치즈 파우더 그리고 도전 앵그리 소스

가 들어가있습니다.

도전 앵그리 소스

도전 앵그리 소스에 맵찔이는 소스를 조용히 내려놓으라고 적혀있네요.

글귀 때문에 자존심 상해서 저는 내려놓을 수 없었습니다!!ㅋㅋ

조리방법

청양고추의 스코빌 지수가 약 4,000 SHU이라고 하는데,

매운맛 소스를 다 넣으면 청양고추 매운맛의 7배 27,921 SHU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나와있는 편의점 식품 중에 가장 높은 수치인 것 같습니다..

 

조리방법은

1. 포장째 손으로 비벼서 붙어있는 쫄면 가닥을 잘 떼어줍니다.

2. 쫄면, 매콤 크림소스 순으로 넣은 후, 용기를 흔들어 고루 펴줍니다.

3. 종이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키워 전자레인지에 조리합니다.(가정용 3분 30초)

4. 크림 쫄면에 레드페퍼 치즈 파우더를 뿌려 고르게 섞어주신 후,

5. 맵찔이가 아닌 분은 앵그리 소스를 취향에 따라 넣어주시면 돼요 ㅎㅎ 

쫄면 + 크림소스

쫄면 위에 크림소스를 넣어줬어요.

비주얼이.. 썩 좋지는 않네요 ㅋㅋ

조리 후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니 비쥬얼이 조금(?) 나아졌습니다.ㅎㅎ

색감은 약간 로제 파스타 느낌이네요.

일단은! 앵그리 소스를 넣지 않고 먹어봤어요.

많이 맵지는 않고 적당한 매운맛이 있습니다.

 

소스는 로제 파스터에 매운맛을 첨가한 맛이라고 생각되네요.

앵그리소스 도전

앵그리 소스를 반 정도 넣은 후 먹어봤는데...

많이 맵습니다.

속이 아파와요.. 먹으면 몸에 안 좋을 것 같은 기분이..ㅋㅋㅋ

전 맵찔인데 자존심만 강했나 봅니다. ㅠㅠ

앵그리소스 첨가

전체적인 맛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쫄면 + 매콤한 로제 파스타 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서 그런지 평소 먹는 쫄면처럼 쫄깃한 맛보다는

약간 딱딱한(?) 식감의 면입니다.

맛 자체는 괜찮은 것 같아요!^^

 

근데 반 정도 먹으니까 약간 물리네요.

근데 이게 매워서 물리는건지.. 느끼해서 물리는건지 애매합니다. ㅋㅋ

 

혹시 다음에 먹는다면 앵그리소스는 넣지 않고 먹을래요!

전 맵찔이니까요 ^^

(마무리는 우유로 속을 달래줬습니다....)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편스토랑 메뉴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0/03/15 - [맛집] -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 덮밥 마라 후기 - 이경규 우승

2020/03/07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덮밥 간장 후기

2020/02/26 - [맛집] - 이영자씨 우승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 - CU 편의점

2020/02/12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덕쭈빠빠오 후기

2020/02/10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미트파이 후기

2020/02/03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