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피자알볼로 신메뉴] 옥수수피자 리얼 후기! 본문

맛집

[피자알볼로 신메뉴] 옥수수피자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4. 12. 07:01

안녕하세요~

 

알볼로 피자에서 KT 멤버십 30프로 할인을 한다고 해서 새로 나온 피자나 먹어볼까 하고

옥수수 피자를 주문해봤어요!

 

과연 옥수수가 피자와 어울릴까 궁금하네요 ㅎㅎ

옥수수피자 레귤러 가격이 18,000원인데,

치즈크러스트 추가(+3,000원)해서 총 21,000원 입니다.

 

알볼로피자 앱에서 주문 시 KT 멤버십 할인을 추가하니까

14,700원 결제됐네요~

 

할인해서 구매하니 정말 저렴합니다.

옥수수피자

옥수수피자가 35분 만에 금방 배달되었네요!

옥수수가 피자 위에 듬뿍 올라가 있으니,

비주얼은 맛있어 보입니다~^^

옥수수피자

토핑으로 옥수수와 아몬드 베이컨 파인애플 등등 보입니다.

옥수수피자

먹음직스럽죠?

자세히 보니 피자 중앙 부분에 고구마 무스도 들어있습니다.

 

알볼로피자가 도우를 만들 때 흑미로 숙성시켜 만든다고 하는데,

저는 알볼로피자 도우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맛있더라고요.

옥수수

옥수수가 약간 그슬린 게 휴게소에서 파는 마약 옥수수 같네요.

 

그리고 다른 피자들은 광고 비주얼과 실제 비주얼이 많이 다른데..

알볼로 옥수수피자는 옥수수나 다른 토핑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광고 사진과 싱크로율 100프로네요 ㅎㅎ

옥수수와 피자의 조합이 어떨지 먹어보니..

의외로 엄청 잘 어울립니다!!

 

옥수수의 식감과 중간중간 느껴지는 파인애플과 고구마 무스의 맛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개인적으로 피자 위에 고구마 무스 올라간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조합은 정말 괜찮네요!


저는 피자 먹을 때 고기나 해산물(새우)이 들은 피자를 좋아하는데,

옥수수피자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옥수수의 식감이 너무 좋고, 옥수수의 단맛과 새콤한 파인애플,

고구마 무스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치즈크러스트에 들은 치즈는 짠맛이 좀 더 있는 치즈를 사용해서 도우와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네요.ㅎㅎ

 

자극적인 맛의 피자보다 담백하고 옥수수의 단맛과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