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CU 편의점]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리얼 후기! 본문

맛집

[CU 편의점]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5. 9. 07:16

안녕하세요!

 

오늘은 CU 편의점에 단독 출시한 더본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후기입니다.

CU 편의점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백종원 이름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바로 겟! 해왔습니다. ㅎㅎ

 

이 제품의 가격은 3,200원입니다.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양념을 가~득 머금은 구멍떡이라니!

국물떡볶이를 좋아하는 제 스타일에 딱이네요 ㅎㅎ

역시 백종원 하면 고소한 파 기름이 빠질 수 없죠~

고소한 파 기름을 더해 확연히 다른 깊고 진한 맛이라고 하는데

더욱 기대가 됩니다.

영양정보

칼로리는 520Kcal에 나트륨은 460mg 네요.

보통 이런 즉석조리 떡볶이는 나트륨이 거의 하루 권장량에 근접하거나 넘어서는 것도 봤는데

이 제품은 나트륨 함량이 적네요?

칭찬합니다.ㅎㅎ

구성

제품 구성은 떡과 떡볶이 양념 두 개입니다.

조리 방법은 떡과 떡볶이 양념을 넣고 안쪽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준 후,

전자레인지에서 3분 30초간 조리하면 완료입니다.

조리중

위 사진처럼 떡볶이 떡 위에 소스를 부은 후,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넣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간 돌렸습니다.

떡볶이 떡 가운데 구멍이 뿅뿅 뚫려있네요 ㅎㅎ

조리 완료

보통 이런 즉석조리 떡볶이를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떡볶이 떡이 제대로 풀어지지 않아서 약간 딱딱한 편인데

이 제품은 가운데 구멍이 뚫려서 그런지 전자레인지에 조리했는데도

팬에 조리한 것처럼 떡이 푹~ 퍼졌네요 ㅎㅎ

정말 떡볶이에 아주 강한 파 기름 맛이 느껴집니다 ㅎㅎ

기존에 먹던 떡볶이 맛과는 약간 느낌이 틀린데,

이상하지 않고 맛있네요!^^

역시 백종원 ㅋㅋ

 

일반 떡볶이보다는 단맛은 많이 없고, 매콤한 맛은 적당한 정도에

파 기름 향이 나는 떡볶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표현하기 쉽지 않네요 ;;

 

아무튼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는데,

와이프는 떡이 너무 퍼졌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퍼진 떡을 좋아하는데,

너무 퍼진떡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리시간을 조절하셔서 드시기 바라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