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CU 편의점 편스토랑] 소라감태마요김밥 후기- 전복김밥 저렴이 버전! 본문

맛집

[CU 편의점 편스토랑] 소라감태마요김밥 후기- 전복김밥 저렴이 버전!

핸드오버 2020. 5. 7. 06:34

안녕하세요~

 

오늘은 긴급하게 편의점에서 공수해온 소라감태마요김밥 후기입니다.

(야외에서 먹느라 배경이 좀 이상한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

 

소라감태마요김밥의 가격은!! 3,900원입니다.

완도전복감태김밥 8,900원에 비하면 많이 저렴(?)한 편이네요.ㅎㅎ

완도전복감태김밥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2020/05/06 - [맛집] - [CU편의점 편스토랑] 완도전복감태김밥 리얼후기 - 오윤아 우승

소라감태마요 김밥

완도전복김밥은 동그란 케이스에 담겨 있었는데,

소라감태마요 김밥은 일렬로 담겨 있습니다.

둘 다 박스는 굉장히 고급스럽네요.

가격이 비싸니 당연히 고급스러워야겠지만..ㅋㅋ

원재료

전복김밥과 가장 큰 차이점은 감태 대신 김을 사용한 것과

전복 대신 소라 우렁을 썼다는 것입니다.

 

감태가 들어가긴 했는데, 마요네즈 소스에 감태 분말만 첨가되어있습니다.

소라감태마요 김밥

전복 내장 밥과 전복내장 계란구이를 사용한 건 그대로네요~

소라감태마요 김밥

전복 김밥과 동일하게 김밥이 8개 들어가 있고,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감태가 빠지고 김이 싸져있습니다.

소라감태마요김밥도 당근이나

고추장아찌 계란, 우엉 등등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먹음직스러워 보이긴 합니다.

단면

소라감태마요 김밥도 맛있네요 ^^

비린내는 하나도 느껴지지 않고 소라의 식감만 느껴집니다.

먹다 보면 살짝살짝 느껴지는 고추장아찌의 매콤한 맛도 좋네요.

감태마요

감태 마요를 찍어 먹으니 더 먹을만합니다.

사실 완도전복감태 김밥이 워낙 비싸니 저렴이 버전을 만든 건 잘한 것 같아요!

소라감태마요김밥은 그래도 어느 정도 인정할만한 김밥 가격이라고 생각되잖아요?

 

근데 확실히 완도전복감태김밥이 더 맛있긴 하네요 ㅎㅎ

 

감태의 고급스러운 그 맛의 차이가 엄청나네요!

 

8,900원 내고 감태와 전복이 들어간 거 꼭 한번 드시고 싶다 하시면 완도전복감태김밥으로,

김밥에 그 정도 돈을 지불할 수는 없다! 하시는 분들은 소라감태마요 김밥으로

드셔 보세요~ 둘 다 맛은 있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편스토랑 메뉴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0/04/11 - [맛집] - [편스토랑 CU 편의점]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리얼 후기

2020/03/15 - [맛집] -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 덮밥 마라 후기 - 이경규 우승

2020/03/07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덮밥 간장 후기

2020/02/26 - [맛집] - 이영자씨 우승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 - CU 편의점

2020/02/12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덕쭈빠빠오 후기

2020/02/10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미트파이 후기

2020/02/03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