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도미노피자] 블랙쉬림프 훈제스테이크 반반 후기! 본문

맛집

[도미노피자] 블랙쉬림프 훈제스테이크 반반 후기!

핸드오버 2020. 5. 8. 06:48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미노 피자에서 블랙쉬림프 훈제스테이크 하프앤하프 배달 주문 후기입니다~

미디엄 사이즈 가격은 28,000원에 20프로 할인 쿠폰이 있길래

적용해서 22,400원에 주문했습니다.

 

도우는 나폴리 도우로 선택했어요!

도미노 피자

주문한 지 40분 정도 돼서 배달 왔는데 늦어서 죄송하다고 하시네요.

늦어도 되니 안전 운전해서 조심히 잘 오시면 됩니다.ㅎㅎ

블랙쉬림프 훈제스테이크 하프앤하프

블랙쉬림프 피자에는 감자, 파인애플, 쉬림프 등의 토핑이 보이고,

훈제스테이크는 칵테일 새우, 방울토마토, 훈제 스테이크 쪼끔 보입니다 ㅎㅎ

훈제스테이크

얼마 전에 먹었던 도미노 피자 30치즈 & 뉴욕 스트립 피자보다 토핑은 넉넉히 들어가 있습니다.

그때는 치즈의 원가 때문에 그런가 토핑이 너무 적어서 좀 아쉬웠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블랙쉬림프 피자

훈제 스테이크 피자에도 칵테일 새우가 들어가 있고,

블랙 쉬림프 피자에는 칵테일 새우 없이 블랙 쉬림프 새우가 들어가 있습니다.

새우 좋아하는데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나폴리도우

저는 약간 바삭하고 얇은 도우를 좋아해서 씬 도우로 시키려다가

씬 도우는 디핑소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길래 나폴리 도우로 선택했어요 ㅋㅋ

피자에 디핑소스 뿌려먹는 걸 좋아해서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나폴리 도우도 적당히 얇고 맛있어 보이네요!

직화스테이크

직화 스테이크 피자는 이름답게 피자에서 약간 불향이 나네요?ㅎㅎ

훈제 고기에 무슨 소스를 뿌렸는지 달달합니다.

스테이크 부분도 맛있고 칵테일 새우가 들은 부분도 맛있네요.

중간중간 느껴지는 상큼한 토마토의 맛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블랙쉬림프 피자

블랙 쉬림프 피자의 쉬림프는 역시 칵테일 새우와는 비교가 안되네요 ㅎㅎ

굉장히 탱글탱글하고 쫄깃쫄깃 식감이 아주 끝내줍니다.

해산물과 잘 익은 파인애플도 잘 어울리네요~

 

아쉬운 점은 조각당 한 마리씩 올라가 있는데 비어있는 부분에

칵테일 새우라도 올려줬으면 좋았을 텐데 그 부분이 좀 아쉽네요 ^^;

블랙쉬림프

둘이 미디엄 시켜서 먹었는데 도우가 얇아서 그런지

약간(?) 양이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그래도 적당히 배가 찰 만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에 감자 토핑은 조금 별로더라고요.

뭔가 그 부분이 너무 뻑뻑하다고 해야 하나..

(저만 그런가요?ㅎㅎ)

다음부터 감자는 빼 달라고 해야겠어요 ㅋㅋ

 

아무튼 할인쿠폰 덕에 20프로 할인받아서 한 끼 잘 먹었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