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판교 맛집] 판교 현대백화점 비스테카(BISTECCA) 티라미수 구매 후기 본문

맛집

[판교 맛집] 판교 현대백화점 비스테카(BISTECCA) 티라미수 구매 후기

핸드오버 2020. 5. 10. 07:26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역 앞에 있는 현대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비스테카 티라미수 후기입니다.

 

얼마 전 쿠팡 로켓 프레시에서 비스테까 티라미수를 주문해서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냉동이 아닌 냉장제품을 먹어보려고 포장해왔습니다.

 

배송 제품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020/04/15 - [맛집] - [쿠팡 로켓프레시 추천] 비스테까(BISTECCA) 티라미수 추천!!

비스테까

비스테까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 1층 식당가쪽 중간쯤에 있어서 찾는데 좀 힘들었습니다 ㅎㅎ

김형규 쉐프

최현석 쉐프의 스승으로 유명한 김형규 셰프님의 이태원 본점에 있는

BISTECCA 레스토랑에서 디저트로 나오면서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티라미수만 전문적으로 파는 매장이 나왔네요.

티라미수 가격

BITECCA 의 티라미수 종류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골드피콜로 (스몰) : 8,000원

라즈베리 골드피콜로 (스몰) : 9,000원

허니블루 골드피콜로 (스몰) : 9,000원

 

골드메디오 (미디움) : 19,000원

 

그란데 : 25,000원

 

라지 그 이상 등등 여러 사이즈가 있네요.

골드피콜로 셋트

골드피콜로 오리지널 3개 또는 라즈베리 허니블루 오리지널 3개가 포함된 세트도 파네요.

세트라고 해서 단 1원도 싸지 않고 가격 합산한 그대로의 가격입니다. ㅋㅋ

비스테카

비싼 티라미수는 46,000원 또 50,000원 넘는 티라미수도 있네요 ;;

맛은 3가지이고 다 크기 차이인것 같아요.

포장

저는 스몰사이즈인 골드피콜로 오리지널 맛(8,000원)으로 두 개 구매했습니다.

고급스럽게 포장된 비스테까 티라미수를 집으로 조심스럽게 가져왔어요.ㅎㅎ

골드피콜로 오리지널

골드피콜로 오리지널 티라미수 2개가 가지런히 들어가 있습니다.

다음에는 라즈베리나 허니 블루도 먹어봐야겠어요~!

비스테까 티라미수 100g

비스테카 티라미수 골드피콜로(100g)의 칼로리는 265Kcal입니다.

크기는 담뱃갑보다 아주 약간 더 큰 사이즈예요~

비쥬얼

비주얼은 전에 쿠팡 프레시로 주문했던 냉동 비스테까랑 거의 100프로 흡사하네요.ㅎㅎ

쿠팡 프레시로 주문했던 티라미수의 코코아 파우더가 약간 젖어 있는듯해서 이게 냉동이라 물기때문인가 했는데,

냉장제품도 동일하네요.

일반 티라미수처럼 코코아파우더가 굉장히 곱게 뿌려져 있어서,

먹을 때 콜록하게 되는 그거 있잖아요?ㅎㅎ

얘는 그게 없어요 ㅋㅋ 

비스테까 티라미수

질감이 굉장히 부드러워 보이죠?

입에 넣는 순간 입에서 사르르 녹으며 순식간에 없어지네요.

 

마스카르포네 치즈도 너무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제 입맛에 딱 맞는 것 같습니다.

 

로켓프레시 냉동 티라미수와의 차이점은 카스텔라가

냉장이 조금 더 푹신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그것 빼고는 큰 차이 없이 똑같이 맛있네요!^^

 

직접 가시기 힘들다면 배달 주문해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