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CU편의점 편스토랑] 완도전복감태김밥 리얼후기 - 오윤아 우승 본문

맛집

[CU편의점 편스토랑] 완도전복감태김밥 리얼후기 - 오윤아 우승

핸드오버 2020. 5. 6. 06:49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스토랑 8회차 오윤아 우승 상품인 완도전복감태김밥 먹어본 후기입니다~

완도전복감태김밥의 가격은 무려 8,900원입니다.

 

가격을 보고 편의점 바로 옆에 고봉민 김밥을 갈까... 했지만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ㅋㅋ

완도전복감태김밥

포장은 일단 고급스럽네요.

방송에서는 감태를 말아서 사용했는데 감태를 올려서 먹는 형태로 출시되었습니다.

구성 및 먹는법

감태김밥 구성에는

전복내장 계란구이, 우엉, 청상추, 전복, 단무지, 고추장아찌, 당근, 전복내장밥으로

구성되어있네요.

 

먹는 방법은 감태를 한 장씩 김밥에 올리고

마요네즈를 올린 후에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전복 감태 김밥

뚜껑을 덮고 40초간 조리해줬습니다.

전복감태김밥은 총 8개가 들어가 있네요.

 

감태는 엄청 좋아하는데 제가 비린맛에 좀 약해서 먹기 전에 좀 많이 걱정했어요.

혹시나 전복, 내장 밥, 내장 계란말이가 비리지 않을까 하고요.ㅠㅠ

전복감태김밥

일단 전복도 보이고 위에 말한 재료들이 충실히 잘 들어가 있습니다.

감태

감태 한 장을 올리고 마요네즈를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비린내가 많이 두려웠지만... 비린맛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네요?

오.. 편스토랑에서 이렇게 맛있는 메뉴를 탄생시키다니..

(항상 편스토랑 출시 상품에 실망을 많이 해서 ㅠㅠ)

전복감태김밥

저는 감태가 딱 숫자에 맞게 들어가 있는 줄 알았는데

대략 10~15장 정도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처음에 한 장씩 올려먹다가 나중에 많이 남아서 2~3장씩 올려먹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감태도 너무 맛있고 김밥 자체도 속이 튼실해서 그런지 맛있습니다.

 

근데 참 가격이 걸리네요 ㅋㅋ

8,900원이라는 가격을 주고 또 사 먹을 것인가?라고 하면..

맛있긴 한데 비싸기도 해서... 잘 모르겠어요 ;;;

이게 편의점 김밥이라는 인식에 가격이 겹치니 망설여지네요~

 

궁금하시면 나중에 한번 드셔 보세요~^^;

다음에는 전복감태김밥의 저렴이 버전인

소라감태마요김밥 후기를 해볼게요~

(편의점에서 구하면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편스토랑 메뉴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0/04/11 - [맛집] - [편스토랑 CU 편의점]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리얼 후기

2020/03/15 - [맛집] -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 덮밥 마라 후기 - 이경규 우승

2020/03/07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덮밥 간장 후기

2020/02/26 - [맛집] - 이영자씨 우승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 - CU 편의점

2020/02/12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덕쭈빠빠오 후기

2020/02/10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미트파이 후기

2020/02/03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