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농심 라면 신제품] 칼빔면 (칼비빔면) 후기! 본문

맛집

[농심 라면 신제품] 칼빔면 (칼비빔면) 후기!

핸드오버 2020. 5. 12. 06:55

안녕하세요.

 

비빔면 종류의 라면을 좋아하는데

마침 농심에서 칼빔면 이라는 신상 제품이 있길래 구매해 봤어요~

인터넷 최저가로 대략 개당 9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농심 칼빔면

제가 좋아하는 칼국수 면에 비빔소스라니 딱 저를 위해 출시된 제품 같습니다 ㅋㅋ

영양정보

1 봉지 칼로리는 595Kcal이고,

나트륨은 1,400mg (70%)입니다.

칼빔면

칼빔면의 비빔장은 기존의 비빔라면과는 다르게

김치가 들어간 비빔장이라고 하네요.

 

예전에 집에서 김치 비빔면 자주 먹었었는데, 전에 먹었던 그 맛과 비슷할지 궁금해지네요.ㅎㅎ

조리 방법

조리 방법은 끓는 물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5분간 더 끓여 주시면 됩니다.

 

후레이크가 은근히 실하네요?

김치와 기타 고명이 꽤 많이 들어가 있네요.

칼빔면

잘 삶아진 칼국수 면의 자태가 참 곱습니다. ㅎㅎ

중간중간 보이는 김치와 계란 고명도 라면 치고는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조리 중!

김치 비빔장을 넣고 잘 비벼줬습니다.

 

우선 칼빔면은 확실히 면발이 먹어줍니다.

쫄깃하고 탱탱한 게 식감이 참 좋네요!

칼빔면

비빔장 맛은 기존의 새콤달콤 소스와는 약간 다른 것 같아요.

칼빔면은 새콤 + 참기름 + 김치의 조합이라고 할까요?

기존의 비빔면보다는 덜 자극적인 맛인 것 같습니다.

칼빔면도 나름 매력 있네요.

 

다진 김치와 식초를 조금 더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나중에 그렇게 또 먹어보고 후기 올릴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