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게장 맛집] 여수 청정게장촌 택배 후기! 본문

맛집

[게장 맛집] 여수 청정게장촌 택배 후기!

핸드오버 2020. 5. 13. 06:41

안녕하세요.

 

간장게장이 먹고 싶었는데 일반 꽃게장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찾아보던 중

여수에서 엄청 유명하다는 돌게장 집이 있더라고요?

 

여수 청정게장촌이라고 하는데 택배 배송도 한다고 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청정게장촌

저희는 소(2.5kg)로 주문했고 가격은 30,000원입니다.

 

소, 중, 대 3가지 주문 가능한데요.

소, 중, 대 모두 마리수는 11~12마리인데 사이즈가 다르다고 합니다.

소 2.5kg 30,000원,

중 3.5kg 40,000원

대 5.5kg 60,000원

간장 돌게장은 이렇게 3가지 중 주문하실수 있어요.

간장 게장

처음에 배송왔을때 안에서 간장이 좀 샜는지 고생 좀 했습니다. ㅠㅠ

포장 마감을 좀 더 꼼꼼하게 했으면 좋을텐데요.

돌게장

전에 여수 갔을 때 간장 돌게장 무한리필집 갔을때 돌게는 엄청 작았는데,

여기서 주문한 돌게는 소자인데도 사이즈가 좀 크더라고요?

그럼 중, 대는 얼마나 큰 건지 궁금해지네요 ;;ㅋ

청정게장촌 돌게장

게도 담고 간장도 담아줘서 밥과 함께 먹을 준비를 해줍니다.

돌게 손질

돌게 등딱지를 떼어주고,

몸통은 가위로 반으로 잘라 손질해 주었습니다.

 

택배 배송이라 이상한 상품이 오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돌게 안에 살이 굉장히 꽉 차있네요.

돌게장 손질

돌게 내장과 살이 정말 꽉 차있죠?

이렇게 잘 손질한 게장과 흰쌀밥을 함께 먹었습니다.

원래 게장 먹을 때 구운 김이 필요한데 구운김이 따로 없어서

조미김에 싸 먹었어요 ㅎㅎ

 

돌게 살도 쫄깃하고, 비린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돌게장의 간장은 조금 덜 짰으면 더 괜찮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래도 30,000원 가격에 이 정도 양에 맛이면 합격입니다!ㅎㅎ

 

다음에는 양념게장으로 시켜먹어 볼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