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삼양 라면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 후기! 본문

맛집

[삼양 라면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 후기!

핸드오버 2020. 5. 15. 06:44

안녕하세요~

 

도전! 불닭비빔면이라는 제품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GS25 편의점에서 1,2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도전! 불닭비빔면

도전 불닭비빔면에는 비빔소스와 도전장 소스 두 가지가 들어가 있어요.

도전장 소스의 스코빌지수는 무려 12,000 SHU라고 합니다.

불닭볶음면의 스코빌이 4,404 SHU에 비교하면,

무려 거의 3배나 맵다는 얘기네요....

조리방법

조리 방법은 일반적인 비빔면과 동일합니다.

끓는 물 600ml에 면을 넣고 약 4분간 끓여준 후,

찬물에 헹군 다음 액상소스를 넣고 비벼주면 됩니다.

구성

기본 맛으로 드시고 싶으시면 액상소스만 넣으시고,

화끈한 도전을 원하시면... 도전장 소스를 넣으세요.

 

참고로 전 화끈한 도전을 원하지 않습니다.

면 삶음

먼저 면을 끓는 물에 4분간 끓여준 후, 찬물에 잘 헹궜습니다.

액상소스

일단 저는 맵찔이고, 매운맛에 자신이 없기 때문에!

기본 액상소스만 넣어서 먹어봤어요~

도전 불닭비빔면 + 액상소스

음.. 맛있네요~

팔도 비빔면과 거의 흡사한 매콤, 새콤, 달콤 조합의 비빔면입니다.

최근 새로 나온 비빔면 네넴띤의 매운맛보다 조금 더 매운 것 같긴 해요.

근데 역시 차게 해서 먹는 면이다 보니 그렇게 맵다는 느낌은 들지 않아요~

도전장 소스

3/4 정도 맛있게 먹은 후, 도전장 소스를 조금 넣어봤어요.

도전장 소스만 따로 먹어보니 왕매콤, 새콤, 달콤이 아니고 왕매콤 + 달콤의 조합이네요??

뭔가 새콤이 빠진듯한 느낌의 도전장 소스예요.

 

도전장 소스를 넣고 먹어보니 많이 맵습니다.ㅠㅠ

저 같은 맵찔이는 하면 안되는거였어요 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게 뭔가 단맛이 추가되니까 비빔면 자체의 맛도 떨어지네요 ;;

 

저는 기본 액상소스만 넣은 게 제일 맛있네요!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하시고요.

 

매운맛에 도전하시고 싶으시면 한번 사서 드셔 보세요~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