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마켓컬리 추천] 모노링크 냉동 멘보샤 에어프라이기 요리! 본문

맛집

[마켓컬리 추천] 모노링크 냉동 멘보샤 에어프라이기 요리!

핸드오버 2020. 5. 17. 06: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냉동 멘보샤 후기입니다!

모노링크에서 나온 제품인데 가격은 마켓컬리에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냉동 멘보샤

총 30g X 10 피스가 들어가있네요.

박스 포장이 뭔가 저렴해 보이긴 하네요 ㅋㅋ

멘보샤

멘보샤 총 10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한 개의 크기는 보시는 바와 같이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조리방법

에어프라이기 조리 : 냉동상태 그대로 190도에서 앞뒤로 약 20분 조리

튀김기 조리 : 냉동상태 그대로 약 165도에서 약 6분간 튀김

멘보샤

에어후라이기 조리 전에 종이 포일을 깔고,

5개를 올려줬어요 ㅎㅎ

 

아직 냉동상태라 맛있어 보이진 않습니다 ;;

멘보샤

식빵 사이에 새우가 꽤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에어후라이기 조리

에어후라이기를 190도 예열한 후,

총 20분간 돌려줬어요.

 

앞뒤로 돌려가며 구워주라고 해서,

10분 됐을 때 한번 뒤집어줬어요.

멘보샤 조리 완료

하나가 조금 타긴 했지만 그래도 잘 익혀졌네요!

 

참!! 저는 조리 시간을 17분 정도만 했어요~

중간중간 열어서 확인하다가 더 오래 두면 탈것 같아서 도중에 꺼냈습니다.

 

조리하실 때 주기적으로 확인해주세요~

빵은 굉장히 바삭하고 새우살도 쫄깃하고 맛있네요!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식빵이 바삭하긴 한데 약간 딱딱한 면도 있습니다.

멘보샤 단면

멘보샤 단면을 보시면 새우살이 꽉 차 있죠?

새우살이 쫄깃하고 촉촉하네요!

사진에도 새우살의 육즙이 보입니다.

 

전에 백화점에서 멘보샤 사 먹어 본적 있는데 너무 대량으로 튀겨서 그런지

식빵이랑 새우가 기름을 다 먹어서 굉장히 느끼한 적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에어프라이기로 조리해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

굉장히 담백합니다!

 

식빵이 약간 딱딱하지만 집에서 간단히 먹기에는 최고의 간식인 것 같네요!

 

급 멘보샤가 드시고 싶으시면 한번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