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마켓컬리 추천] 해화당 메밀지짐만두 후기 본문

맛집

[마켓컬리 추천] 해화당 메밀지짐만두 후기

핸드오버 2020. 5. 18. 07:10

안녕하세요.

 

예전에 해화당 만두로 리뷰를 했었는데요.

해화당에서 나온 메밀지짐만두 평이 좋길래 구매해봤습니다.

메밀지짐만두

마켓컬리에서 메밀지짐만두 한봉(360g)의 가격은 할인해서 4,13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양정보

한 봉지(360g)의 총칼로리는 700Kcal인데, 메밀만두가 총 3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메밀지짐만두 한 개의 크기가 꽤 커서 혼자 1~2개만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메밀지짐만두

메밀지짐만두 1개가 꽤 크죠?ㅎㅎ

 

조리 방법은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냉동상태의 만두 양쪽면이

고르게 익도록 뒤집어 가며 8분간 익혀주면 완료됩니다.

조리 완료

색깔을 보니 맛있게 잘 구워진 것 같습니다.

표면이 굉장히 바삭할 것 같네요!

이쁘게 잘라주었습니다.

먹음직스럽죠?

찍어먹는 간장은 간장 1 + 식초 1 + 고춧가루 넣어서 만들어줬어요~

메밀지짐만두

속이 꽉 차있네요.

만두소는 돼지고기, 당면, 부추 등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네요!

매운 정도는 매콤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인데,

매운 김치만두 정도의 매콤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들 먹기에는 힘들 것 같아요~ 참고하시고요 ㅎㅎ

메밀지짐만두

따로 간장을 찍어먹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간은 충분히 되어있는데,

또 만두는 간장을 찍어먹어야 제맛이죠!ㅎㅎ

 

겉은 굉장히 바삭하고, 속은 담백하고 매콤하니 딱 제 스타일입니다.

 

밖에서 파는 웬만한 메밀전병보다 더 맛있는 것 같네요!

 

메밀전병이 드시고 싶으시면 이거 한번 드셔 보세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