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맘스터치 신메뉴] 간장마늘치킨 & 바삭크림치즈볼 후기 본문

맛집

[맘스터치 신메뉴] 간장마늘치킨 & 바삭크림치즈볼 후기

핸드오버 2020. 5. 22. 06:47

안녕하세요.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새로 나왔다는 간장 마늘치킨 & 바삭크림치즈볼 세트를 주문해봤습니다.

간장마늘치킨 & 치즈볼 세트 가격은 19,900원입니다.

맘스터치 간장마늘치킨

간장 마늘치킨이 배달왔네요~

잠깐 할 일이 있어서 바로 먹지 못했는데,

집안에 달콤 달콤 간장 간장 냄새가 빨리 먹으라고 유혹하네요 ㅋㅋ

간장마늘치킨

간장마늘치킨의 비주얼입니다.

색감은 간장의 거무스르함과 달달함의 코팅이 보이네요 ㅎㅎ

일단 비주얼과 향은 만족스럽습니다!

튀김옷도 바삭하게 잘 튀겨진 것 같네요.

간장마늘치킨의 마늘은 눈에 잘 보이지 않습니다.ㅋㅋ

바삭크림치즈볼

바삭크림치즈볼은 4개가 왔습니다.

반 잘라먹어보니 굉장히 바삭하고 안에는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겉면의 맛은 굉장히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찹쌀도넛과 비슷한 느낌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치킨집에서 나오는 치즈볼들 다 엄청 잘 만드는 것 같아요 ㅎㅎ

닭다리

원래 맘스터치에 치킨무가 같이 안 오나요?ㅎㅎ

치킨무가 없길래 집에 있는 비트 초절임이랑 같이 먹었어요.

원래 안 오는 건가보다 하고 따로 전화는 안 했는데 ;;;

간장마늘치킨 맛

튀김옷은 굉장히 크리스피하고,

맛은 요즘 유행하는 단짠 조합이네요!

 

골드킹이라던지 단짠 조합 치킨을 많이 먹었는데,

맘스터치의 간장 마늘치킨이 가장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단 음식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데,

간장의 짭짤함과 달콤함 사이에 마늘의 알싸한 맛이 단맛을 좀 잡아준다는 느낌이랄까?ㅎㅎ

단맛 자체도 그렇게 강하지 않고 적당하니 딱 좋네요.

 

근래 먹은 신메뉴 중에 교촌 신화 다음으로 괜찮은 치킨 같습니다!

둘이서 한조각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해치웠네요~

 

맥주랑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닭만 먹었어요 ㅋㅋ

 

맘스터치 신메뉴 후기 궁금하신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