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오뚜기 라면] 백종원 추천 진비빔면 후기 본문

맛집

[오뚜기 라면] 백종원 추천 진비빔면 후기

핸드오버 2020. 6. 4. 07: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님이 광고모델로 있는 오뚜기 진비빔면 후기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개당 490원(?)으로 굉장히 저렴하네요!

진비빔면

오뚜기 자사 메밀비빔면 대비 20% 중량 업이라고 하네요!

항상 비빔면 먹을때 한 개면 뭔가 부족하고 두 개면 너무 많고 애매했는데,

20% 중량 업이라고 하니 마음에 듭니다.

영양정보

진비빔면의 칼로리는 625Kcal이고, 나트륨은 1,400mg (70%)으로 칼로리와 나트륨 함량이 조금 높은 편이네요~

중량 업된 만큼 높아져서 그런 건가? 싶기도 하고 ㅎㅎ

구성

진비빔면의 구성은 면, 액체스프, 참깨고명스프가 들어가 있습니다.

면은 자주 먹는 팔도비빔면과 비슷하거나 아주 약간 두꺼운 편인 것 같네요.

면 삶기

끓는 물에 면을 넣고 3분 30초간 더 끓여줍니다.

그 후 냉수에 3~4회 헹구어 준후, 물기를 싹 빼주면 준비 완료예요~

액체스프, 참깨고명스프

전 비빔면 비비기 전에 스프를 넣을 때 항상 침이 꼴깍하더라고요 ㅋㅋㅋ

진비비면에는 특이하게 액체스프와 함께 참깨고명스프가 제공됩니다.

색깔 좋죠?ㅎㅎ

저희가 일반적으로 아는 새콤달콤매콤 비빔면 맛이네요~

매운 정도는 팔도비빔면보다는 약간 더 맵고, 네넴띤보다는 덜 매운 딱 적당한 매운맛인 것 같습니다.

많이 새콤하지 않고 적당히 단맛에 참깨 고명 덕분인지

아주 약간의 고소한 맛도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비빔면은 항상 팔도 비빔면만 먹었는데,

진비빔면도 대적할 만큼 맛있네요~!^^

 

진비빔면의 양은 기존 20% 중량이 늘었다고 하는데,

저에겐 여전히 조금은 부족한 양이네요 ㅋㅋ

 

비빔면 먹고 싶을 때 재구매 의향 있는 진비빔면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