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CU 편의점]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리얼후기! 본문

맛집

[CU 편의점]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리얼후기!

핸드오버 2020. 6. 5. 06:30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후기입니다~

판매가는 3,200원으로 일반적인 마카롱 가격과 비교하면 저렴한 편이네요~ㅎㅎ

쫀득한 달고나마카롱

요즘 달고나 라떼가 유행하더니, 달고나를 마카롱과 접목시켰네요 ㅎㅎ

왠지 조합은 참 좋아보이는데요? 기대됩니다!

 

중량은 74g이고 총 칼로리는 323kcal 네요~

우유, 카페라떼, 달고나

쫀득한 달고나마카롱은 우유, 카페라떼, 달고나 3종류 맛이 들어가 있네요.

달고나

달고나 맛! 마카롱인데.. 달고나 맛이 왜 저한테는 거의 느껴지지 않을까요..

뭐라 설명은 못하겠지만 필링이 많이 느끼하네요..

꼬끄의 쫀득한 느낌도 적습니다.

카페라떼

3가지 맛 중에 저는 그나마 이게 좀 입맛에 맞기는 한데..

뭔가 맛이 희한하네요 ㅎㅎ

커피의 쓴맛과 달고나 맛이 섞여서 뭔가 특이한 맛이 나네요.

우유

우유맛 마카롱이에요~

일단 겉에 달고나가 붙어있기는 한데, 달고나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

그리고 필링은 가공버터를 사용해서 그런지 몰라도 굉장히 니글니글하고 개인적으로 맛없습니다 ㅠㅠ

커피와 함께 먹는데도 느끼한 맛이 너무 올라오네요 ㅋㅋ

 

달고나 마카롱이라고 해서 굉장히 잘 어울리는 조합이겠구나 했는데,

생각보다 실망스러웠네요 ;;

 

전에 먹었던 씨유 딸기 마카롱 시리즈는 가성비 좋았는데 아쉽네요~

2020/02/02 - [맛집] - CU 편의점 쫀득한 마카롱 후기 (쫀득한 딸기 마카롱)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고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