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삼양 라면] CU편의점 마라볶음면 리얼 후기! (참지마라!) 본문

맛집

[삼양 라면] CU편의점 마라볶음면 리얼 후기! (참지마라!)

핸드오버 2020. 6. 10. 06:30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삼양 마라볶음면 후기입니다!

가격은 CU편의점에서 1,300원 주고 구매했어요~

삼양 마라볶음면

평소에 마라샹궈, 마라탕면등 마라음식을 즐겨먹다가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뜸해지면서 못 먹은 지 오래됐네요 ㅠㅠ

근데 편의점에 끊을수 없는 마라의 향연! 참지 마라! 마라볶음면이 있길래 한번 사봤어요~ㅎㅎ

영양정보

삼양 마라볶음면의 칼로리는 460Kcal입니다. (적당~한 칼로리네요 ㅎㅎ)

나트륨은 1,180mg (일일 권장량의 59%)로 라면 치고는 그렇게 높지 않은 나트륨 함량입니다.

구성

면과 건더기가 함께 들어가있습니다.

면 위에는 고춧가루(?) 같은 게 아주 조금 뿌려져 있네요 ㅎㅎ

건더기 수프는 야채들과 고기 고명이 보이네요~

그리고 후첨 액상스프가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일반 볶음면과 동일합니다~

액상스프를 꺼내 주시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은 후 4분간 기다려주시면 돼요.

4분 후 뚜껑을 열어 물을 따라 버린 후, 후첨 액상스프를 넣고 잘 비벼 드시면 됩니다.

물을 싹! 버린 후, 후첨스프를 넣고 비벼줬습니다.

마라의 향이 은은하게 나네요~

조리 후

색깔은 그럴싸하죠?ㅎㅎ

먹어보니 생각보다 마라의 맛은 그렇게 강하게 나지 않습니다.

화한 매운맛을 기대했는데, 매운맛도 강하지 않고 마라 특유의 향신료 맛도 많이 나지 않네요~

마라 음식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이 됩니다.

마라볶음면

짭짤하면서 약한 마라향과 단맛이 가미된 그런 맛이네요~

기대했던 마라의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먹을만했던 것 같아요!

저는 또 사 먹을 의향은 있는데,

마라샹궈 같은 강한 마라 맛을 기대하셨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평소 마라에 거부감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한테는 입문용으로 좋을듯하네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고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