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BBQ 신메뉴 추천]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리얼 후기 본문

맛집

[BBQ 신메뉴 추천]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6. 16. 07:02

안녕하세요~

 

오늘은 BBQ 신메뉴인 핫 황금올리브 시리즈 중에 하나인 크리스피를 먹어봤습니다!

얼마 전에 먹은 핫 황금올리브 레드착착은 좀 실망스러웠는데...

 

이번에는 맛이 예상되고 또 무난해 보이는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를 시켜봤어요~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의 가격은 19,000원에 배달비 2,000원 포함해서 총 21,000원입니다.

치킨과 치킨무 그리고 시크릿 양념치킨 소스가 같이 제공되네요~

크리스피

엄청 바삭해 보입니다 ㅎㅎ

전에 레드착착은 이상한 스프가 뿌려져 있어서 참 실망스러웠는데..

크리스피는 맛있어 보여요~

예상한 맛은 KFC 크리스피와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크리스피

치킨의 튀김옷은 황금올리브 치킨과 같이 굉장히 바삭합니다.

튀김옷도 두껍고요~ 저는 튀김옷이 바삭한 게 좋더라고요 ㅎㅎ

크리스피

크리스피 치킨의 단면을 보면 빨간 양념이 아주 조금씩 들어가 있는 게 보이네요~

역시 예상한 대로 KFC 크리스피 치킨과 거의 비슷합니다.

매운맛은 생각보다 강하지 않고 아주 은은하게만 느껴지는 매운맛이네요.

약간 심심한 느낌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조금 더 짭짤했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양념소스

시크릿 양념치킨 소스에도 찍어먹었어요.

양념치킨 소스는 색깔과는 다르게 전혀 맵지 않고 달달한 소스예요~^^

 

전에 먹었던 레드착착보다는 훨씬 만족스러운 치킨이었습니다.ㅎㅎ

나중에 핫 황금올리브 치킨 드실 때 참고하시기 바라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에 먹었던 BBQ 치킨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2020/04/23 - [맛집] - [BBQ 신메뉴] 핫 황금올리브 레드착착 리얼 후기!

2020/04/19 - [맛집] - [BBQ 치킨]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먹어본 리얼 후기!

2020/02/09 - [맛집] -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후기

2020/01/15 - [맛집] - BBQ 써프라이드 리얼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