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BBQ 써프라이드 리얼 후기 본문

맛집

BBQ 써프라이드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1. 15. 21: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친구에게 쿠폰으로 받은 BBQ 써프라이드 치킨 후기를 포스팅할게요~

 

'로스팅 어니언 소스와 시리얼, 양파, 마늘이 들어간 후레이크를 뿌려서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달콤 매콤한 맛의 조화!'라고 광고하고 있는 치킨인데요. ㅎㅎ

 

아래 사진과 같이 소스 위에 많은 양의 후레이크가 뿌려져 있습니다.

예전에 '냉장고를 부탁해' TV 프로에서 어떤 요리에 과자를 잘게 부신 후 뿌려서

바삭한 식감을 준 요리가 있었는데, 비주얼을 보자마자 그 요리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아무튼 BBQ 써프라이드 가격은 18,900원입니다. 치킨 가격이 신메뉴가 나올 때마다 

계속해서 오르는 것 같네요 ㅋㅋㅋ

BBQ 박스

 

BBQ 써프라이드

써프라이드

BBQ 써프라이드 후기

후레이크가 정말 아끼지 않고 들어가 있어서 처음 한입 먹었을 때는 '바삭하다'였습니다.

그냥 맛을 표현하자면, 연한 간장치킨에 허니소스를 버무린듯한 맛이고요.

후레이크를 빼고 맛을 비교하자면 닭강정 맛이랑 많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후레이크는 마늘맛이 조금 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입니다. 달콤하면서 매콤하다고

광고하고 있는데, 제 입맛에는 매콤한 맛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아무튼 저한테는 조금 많이 달았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단 음식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많이는 먹지 못했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좀 봤는데 엄청 맛있다고 말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호불호가 조금 갈리지 않을까 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입맛이니 궁금하시다면 나중에 한번 드셔 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닭다리 사진 올립니다 ㅋㅋ)

써프라이드 신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