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매드포갈릭 후기 및 쿠폰받는법 [서현점] 본문

맛집

매드포갈릭 후기 및 쿠폰받는법 [서현점]

핸드오버 2020. 2. 16. 02:04

안녕하세요.

 

오늘 일이 있어서 서현역에 갔다가 마침 발렌타인데이 쿠폰이 있어서 매드포갈릭에 방문했어요.

쿠폰 받는법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로그인 후에 마이페이지 -> 쿠폰함 바로가기 -> 시즌 초대권에 들어가 있습니다. (매드포갈릭 홈페이지 : https://www.madforgarlic.com/)

매드포갈릭 발렌타인데이 쿠폰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일반 가격으로 매인메뉴 하나를 주문해야지 위의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신메뉴를 주문해보려고 하다가 그냥 가장 기본메뉴인

갈릭스노윙피자를 일반 가격으로 주문하고 추가로 쿠폰을 사용해서 갈릭스테이크 (300g),

그리고 갈릭빠네 & 에이드 2잔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이렇게 해서 총 쿠폰 할인가격으로 66,100원이네요. 쿠폰을 사용했는데도 가격이 좀 나가네요 ^^;

나중에 계산할 때는 KT 멤버십 할인으로 61,540원 나왔습니다.

발렌타이 데이 셋트

발렌타인데이 A세트 88,000원 B세트 92,000원짜리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드포갈릭 인테리어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내부 사진을 찍어봤어요~ 매드포갈릭은 빈 와인병으로 인테리어 하는 게 특징인가 봅니다.ㅎㅎ

갈릭 빠네

먼저 갈릭빠네 메뉴가 나왔어요. 바게트 빵에 갈릭소스를 듬뿍 뿌려서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매우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저는 마늘빵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갈릭스노윙피자

갈릭스노윙피자가 나오고 일하시는 분이 그 자리에서 치즈 많이 뿌려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얇은 씬 도우에 화이트소스와 파인애플 새우 그리고 마늘칩이 올라가 있습니다.

저는 매드 포 갈릭 피자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갈릭스테이크 300g

갈릭스테이크 기본이 200g인데 9,800원 추가하시면 300g으로 주문하실 수 있어요.

미디움으로 주문한 스테이크 위에 약간 짭짤한 마늘 다진거와 마늘칩이 올라가 있습니다.

마늘소스는 마늘 특유의 맛(향?)이 많이 나지 않아서 마늘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스테이크 드실 때 마늘소스와 마늘칩을 듬뿍 올려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ㅎㅎ

마늘 덕분에 스테이크도 별로 느끼하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갈릭스테이크

2명이서 주문한 메뉴 맛있게 싹 다 비웠습니다!

매드포갈릭

저는 마늘을 좋아해서 다 맛있게 먹었는데 일행은 너무 다 마늘마늘 한 것만 시켜서 물린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혹시 마늘을 많이 좋아하시지 않으시면 메뉴를 잘 선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정말 맛있게 먹고 KT 멤버십 할인받았는데, KT 고객이 아니시면

현대 M 포인트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네요.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주차

매드포갈릭 건물 주차장 사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