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편의점 신제품 컵라면] 삼양 봉골라면 후기 본문

맛집

[편의점 신제품 컵라면] 삼양 봉골라면 후기

핸드오버 2020. 2. 23. 07:30

안녕하세요.

 

혹시 봉골레 스파게티 좋아하시나요?

GS25 편의점에 갔는데 봉골라면이라는 라면이 있길래 얼른 집어왔습니다.

가격은 1,900원인데 컵라면 치고는 가격이 좀 비싸네요.

봉골라면

바지락의 칼칼하고 깊은 국물 맛이라고 합니다. 카카오프렌즈 어피치가 귀엽게 면을 호호 불고 있네요. ㅎㅎ

영양정보

나트륨은 1,100 mg 55% 이고, 칼로리는 425 Kcal 입니다.

맛있게 먹는 조리법

조리법은 일반 컵라면과는 다르게 전자레인지가 필요합니다.

뚜껑을 완전히 제거하고 분말스프만 면 위에 뿌려주세요.

끓는 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후, 가정용 700W 기준 3분 30초 (1000W 3분) 조리하세요.

전자레인지 조리 후 조미유를 넣고 뭉치지 않게 잘 저어 드시면 되는데, 물은 버리시지 않고 그대로 드시는 거예요.

면이 칼국수 면처럼 엄청 두껍네요. ㅎㅎ 그래서 전자레인지 조리를 해야 하나 보네요.

조리법

면위에 분말스프를 뿌리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렸어요~^^

조리후

조리 후 보니, 어피치 어묵과 파슬리가루들이 같이 들어있었네요 ㅎㅎ

면발도 두꺼워서 맛있어 보입니다.

어피치

어피치 어묵이 너무 디테일해서 차마 먹기 힘드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저는 봉골라면이라고 해서 봉골레 스파게티 맛일 줄 알았는데,

봉골레 스파게티보다 바지락 칼국수에 더 가까운 것 같아요.ㅎㅎ

면이 칼국수 면이라 그런지 칼국수에 더 가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약간의 마늘향과 바지락 맛 그리고 칼칼한 맛도 같이 나는데, 저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봉골레 스파게티, 바지락 칼국수 둘 다 무지 좋아합니다!)

국물이 좀 짜기는 한데 혹시 조금 짜다면 물을 조금 더 넣어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봉골라면 강추입니다! 봉골레 스파게티, 바지락 칼국수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