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즉석 밀떡볶이 추천] 생가득 밀떡볶이 후기 본문

맛집

[즉석 밀떡볶이 추천] 생가득 밀떡볶이 후기

핸드오버 2020. 2. 22. 07:44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먹을 수 있는 간편조리 식품 생가득 말랑말랑 밀떡볶이 후기 포스팅입니다.

마트에 가면 즉석떡볶이 해먹으려고 항상 이 제품만 고르는데요.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한봉지에 3,980원에 주문배송했습니다.

밀떡볶이 조리식품

저는 개인적으로 쫄깃한 쌀떡볶이 보다 밀떡볶이를 좋아해요.

초등학교 때 학교 앞에서 파는 푹 퍼져서 소스를 가득 머금은 밀떡을 먹던 기억 때문인지 밀떡볶이가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2인분 포장으로 되어있고요 총칼로리는 950 Kcal 입니다.

말랑말랑 밀떡볶이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1. 떡을 물에 헹구어 건져냅니다.

2. 팬에 물 200cc (종이컵 1컵 반)를 붓고, 헹구어둔 떡과 소스, 고명을 넣은 후, 떡이 말랑해질 때까지 5분간 끓여주면 완성!

이라고 하는데 저는 어묵, 라면도 넣고, 야채도 좀 더 넣고 하기 때문에 물을 500cc 정도 넣습니다.

추가로 고춧가루와 연두 조금 넣습니다.

국물떡볶이를 좋아해서 물을 많이 넣기도 하고 500cc 넣어도 제기준에서는 싱겁지 않아요~

삼진어묵

사실 전에 사놓은 삼진어묵이 유통기한이 다 되어서 급하게 떡볶이를 해먹었다는....ㅋㅋㅋ

밀떡볶이 재료

밀떡볶이 구성은 떡과 화끈하게 매운소스 대파와 양배추 고명이 들어가있습니다.

어묵 같은 게 안 들어가 있어서 위에처럼 별도로 준비하셔야 해요~

떡볶이 재료

저는 추가로 어묵, 양파, 고추가루, 연두 조금 더 넣었어요~

오뎅 유통기한 때문에 다 넣어서 비주얼은 떡볶이가 아니라... 오뎅볶이입니다.. 죄송합니다...ㅎㅎ

밀떡볶이 조리중

맛있게 끓고 있네요~

풀무원에서 나온 말랑말랑 밀떡볶이는 일반 떡볶이보다 조금 더 매우면서 달달합니다.

4,000원 정도 가격에 2인이서 푸짐하고 맛있게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밀떡볶이 드시고 싶으시면 주문해서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