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편의점 라면 추천] 바지락 술찜면 후기 본문

맛집

[편의점 라면 추천] 바지락 술찜면 후기

핸드오버 2020. 2. 20. 07:1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시즌 한정해서 나왔다는 신제품 라면 바지락 술찜면 후기입니다.

저는 바지락으로 만든 음식을 다 좋아해요.

바지락 칼국수, 봉골레(바지락으로도 만드니 ㅎㅎ) 스파게티, 바지락 술찜 등등..

 

바지락 술찜면의 가격은 인터넷으로 4봉 기준 4,400원 정도에 팔고 있네요.

 

바지락 술찜면

 

칼로리는 495 Kcal 이구요, 이 제품은 특이한 게 진짜 바지락이 들어가 있습니다. (3개이지만요 ㅎㅎ)

아래 보시면 바지락과, 액상스프 그리고 후레이크가 들어가 있습니다.

바지락 술찜 스프

 

조리 방법은 끓는 물에 면과 바지락, 액상스프, 후레이크 모두 다 넣으시고 5분간 끓여주시면 됩니다.

 

조리방법

 

맛있게 끓고 있네요 ㅎㅎ 냄새를 맡아보니 정말 바지락 술찜 냄새가 올라옵니다!

이때 기대감이 더욱 올라갔어요!

 

 

다 끓여서 이쁘게 그릇에 담고 사진을 찍었는데 뭔가 없어 보이네요 ;;;

후레이크가 좀 부실하기도 하고 다 가라앉아서 그런지 면과 바지락만 보입니다.

바지락 술찜면

 

국물을 먹어봤는데... 정말 바지락 술찜과 비슷해요!ㅎㅎ

버터로 마늘 볶다가 바지락 넣고 청주 넣고 끓인 맛과 비슷합니다. 버터맛이 강하게 나네요.

사케나 소주가 생각나는 술안주로 좋은 맛이었어요.

집에서 바지락술찜 해먹을 때는 하얗게 끓이는데 라면 맛을 조금 내기 위해서 그런 건지 스프맛도 약간 나네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버터맛은 강하게 났지만 바지락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그래도 간단하게 바지락술찜 맛(?) 라면을 먹을 수 있다는 건 만족스러웠습니다.

나중에는 마트에서 바지락 한 봉지 사서 같이 넣고 끓여봐야겠습니다.

(겨울한정메뉴라니 아쉽네요 ㅠㅠ)

 

간단하게 술안주가 필요하시다거나 바지락 술찜이 드시고 싶으시면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바지락 술찜면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