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멕시카나 신메뉴 순살 불닭치킨 후기 본문

맛집

멕시카나 신메뉴 순살 불닭치킨 후기

핸드오버 2020. 2. 21. 07:01

안녕하세요.

 

멕시카나에서 치킨 신메뉴인 불닭치킨이 나왔다고 하길래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ㅎㅎ

멕시카나와 삼양이 만나서 멕시카나 치킨과 불닭소스를 콜라보레이션 했다고 합니다.

저는 순살 불닭치킨으로 주문했고요. 가격은 19,000원배달비 3,000원 해서 총 22,000원 나왔습니다.

불닭치킨

불닭치킨 출시 기념 이벤트로 불닭치킨 주문 시 수작미니핫도그를 주더라고요.

행사기간은 2월 19일(수) ~ 소진 시까지라고 합니다.

불닭치킨 박스

기다리던 불닭치킨이 도착했습니다.

불닭소스 와 불닭마요

불닭소스불닭마요 소스를 제공해줍니다.

붉닭소스를 살짝 찍어먹어 봤는데 불닭볶음면 소스 맛이랑 똑같아요 ㅎㅎ

불닭소스는 4000 SHU (스코빌)라고 돼있는데 참고로 불닭볶음면 봉지면의 경우 4,404 SHU 라고 합니다.

불닭마요는 650 SHU 이네요.

수작미니핫도그

수작미니핫도그예요. 생각보다 많이 작아요 사진은 좀 크게(?) 나온듯해서 ㅎㅎ

계란이 조금 길쭉한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순살 불닭치킨

박스를 개봉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리고 정말 많이 빨개요 ㅋㅋ 좀 무섭기까지 하네요 ;;

얼마 전에 60계치킨 더 매운 고추치킨 먹었을 때 너무 매워서 더 무서웠습니다..

라면의 불닭소스와 똑같이 김가루, 깨 등등 그대로 들어가 있더라고요.

붉닭치킨

한입 물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정말 후라이드에 불닭소스 발라놓은 맛이었어요 ㅎㅎ

불닭마요 소스와 불닭소스 

불닭마요에 찍어먹으면 한결 부드럽고요. 불닭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매워져요 ㅋㅋ

근데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은 것 같아요. 소스의 스코빌은 비슷한데 닭고기랑 같이 먹어서 조금 순화되는 것 같습니다.

반 정도 먹을 때까지 맛있었는데 계속 먹으니 소스가 강해서 그런지 조금 물리더라고요.

뭔가 조미료를 많이 먹은 느낌이랄까 ^^;; 양이 많아서 그럴 수도 있고요.(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래도 불닭볶음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들어하실 것 같습니다.

멕시카나와 불닭소스의 콜라보가 궁금하시다면 한번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참 그리고 수작미니핫도그는 빵은 쫄깃하고 맛있는데 소시지는 조금 저렴한 소시지 맛이 나네요 ^^

그래도 공짜니까 맛있었어요 ㅋㅋ

 

이만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