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라면 신제품]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후기 본문

맛집

[라면 신제품]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후기

핸드오버 2020. 3. 5. 07:30

안녕하세요.

 

저번에 먹었던 불타는 고추짜장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후기입니다.

가격은 인터넷에서 4봉에 4,480원 개당 1,12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편의점에서 한봉만 사왔습니다. ㅎㅎ

(편의점가 1,500원)

 

저번에 불타는 고추짜장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것도 구매하게 됐어요~

(불타는 고추짜장 후기 : https://hand-over.tistory.com/84)

불타는 고추짬뽕

불타는 고추짬뽕도 불타는 고추짜장과 비슷하게 봉지 디자인이 귀엽게 되어있어서

이미지는 별로 안 매워 보입니다. ㅎㅎ

칼로리는 495 kcal 이고, 나트륨은 하루 권장량(2000mg)에 육박하는 1730mg 입니다.

조리방법

조리 방법은 500ml 끓는 물에 면과 분말 스프를 넣고,

5분간 조리 후 후첨 청양고추 후레이크

후첨 조미유를 넣어 드시면 됩니다~

면은 일반 튀긴 면이고 면과 함께 넣는 분말스프와 후첨 청양고추 후레이크와 조미유가 들어있네요~

고추짬뽕 조리중

분말스프에도 스프 이외에도 미역 같은 게 같이 들어가 있네요.ㅎㅎ

계란은 터트리지 않고 살짝 넣어줬습니다. ^^;;

조리 후

불타는 고추짬뽕 조리 후 후첨 청양고추 후레이크와 조미유를 넣어줬어요~

계란 위쪽에 푸르스름한게 청양고추 후레이크입니다. ㅎㅎ

청양고추 후레이크를 넣으니 순간 고추 매운 향이 확 올라네요.;;

불타는 짬뽕은 불맛이 강하게 나고요, 맵습니다. ㅎㅎ

근데 일반 매운 라면의 매운맛이라기 보다는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느껴져요.

'화~' 한 매운맛이라고 해야하나 ^^;

매운맛의 정도는 신라면보다 두배정도 매운 것 같은데 그렇다고 못 먹을 정도의 매운맛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불타는 고추짜장은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불타는 고추짬뽕은 다른 짬뽕라면과의 큰 차이점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너무 기대를 해서 그렇지 전체적으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