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천원 마카롱, 달고나 밀크티 후기] 서현역 마카롱 러블리 쥬스 본문

맛집

[천원 마카롱, 달고나 밀크티 후기] 서현역 마카롱 러블리 쥬스

핸드오버 2020. 3. 14. 07:03

안녕하세요.

 

서현역에 들렀다가 마카롱 천 원에 파는 곳이 있어서 들러봤습니다.

사실 마카롱을 사러 들른건 아니고 지나가다 달고나 밀크티가 보이길래 한번 먹어보려고...ㅎㅎ

마카롱 러블리쥬스

멀리서 봐도 뭔가 디저트 파는 가게라는 게 느껴질 정도로 파스텔톤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놨네요.ㅎㅎ

마카롱 종류

뚱카롱(필링이 많이 들어간)과 마카롱 종류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신선한 계란과 아몬드 100%로 직접 수제로 만든다고 적혀있네요.ㅎㅎ

달고나 밀크티

저희는 달고나 밀크티 먹어보러 들어갔어요~ㅎㅎ

인테리어

마카롱 종류가 엄청 많네요~^^

내부도 외부랑 비슷하게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습니다.

마카롱 뚱카롱

일반 마카롱은 1,000원 필링이 많이 들은 뚱카롱은 2,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 마카롱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네요.^^

마뚱세트

중, 대 사이즈로 각각 13,500원, 25,000원에 세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달고나

사장님이 뭔가 두들기고 계셔서 봤더니 마침 달고나를 망치로 부시고 계시네요.ㅎㅎ

저거 보니 밀크티 말고, 그냥 달고나만 통째로 먹고싶어집니다.;;;ㅋㅋㅋ

마카롱

결국 마카롱 비주얼에 이끌려 마카롱 5개를 구매했습니다. ㅎㅎㅎㅎ

5개 사도 5천 원밖에 안 하네요. ^^

달고나 밀크티 인증샷

달고나 밀크티 인증샷 찍고 마셔봤는데, 생각보다 안 달고 맛있더라고요?ㅎㅎ

전 엄청 달 줄 알았는데, 그냥 우유에 달고나를 넣은 맛이었어요.^^

오히려 부드러운 우유맛에 달고나 맛이 나니까 색다르고 너무 맛있게 마셨습니다.

 

마카롱은 천 원 마카롱이라 그런지 필링이 약간 적다는 느낌이 들고,

딸기, 초코, 레몬 등등 샀는데 각각 이름만큼 원재료의 맛이 그렇게 나지 않아서 약간은 실망스러웠어요.

 

그래도 일반적으로 비싼 마카롱을 개당 천 원에 먹을 수 있다는 건 좋았습니다.

 

혹시 서현역 방문하신다거나, 주변에 달고나 밀크티가 보이신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