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 덮밥 마라 후기 - 이경규 우승 본문

맛집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 덮밥 마라 후기 - 이경규 우승

핸드오버 2020. 3. 15. 07:23

안녕하세요~

 

꼬꼬덮밥 간장 맛에 이어서 꼬꼬덮밥 마라 맛 후기입니다.

간장 맛 살 때 같이 업어왔던거예요.ㅎㅎ

 

가격은 3,500원으로 꼬꼬덮밥 간장과 같습니다.

 

기존 꼬꼬덮밥 간장 맛은 이 링크를 누르시면 돼요~

꼬꼬덮밥 마라

꼬꼬덮밥 마라맛은 편스토랑 5회차 이경규씨 우승 상품입니다.

영양정보

꼬꼬덮밥 마라 칼로리는 430Kcal입니다.

닭고기가 주재료라 그런지 단백질 함량도 괜찮네요~

꼬꼬덮밥 마라 구성품

구성품은 햇반, 마라 닭고기, 크리스피 어니언, 마라마요 그리고 숟가락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조리법

조리법은 꼬꼬덮밥 간장과 같네요.

1. 햇반과 마라 닭고기를 조리 전 절취선까지 개봉한 후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립니다.

2. 컵 용기에 햇반과 마라 닭고기, 마라마 요를 넣고 비벼줍니다.

3. 잘 비벼진 덮밥 위에 크리스피 어니언을 뿌려 드시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김가루/깨/파를 추가해 드세요.)

들기름김

저는 여기서 들기름 김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덮밥에는 김이죠!ㅎㅎ

조리 후

햇반에 마라 닭고기, 마라마요 그리고 자른 김을 넣어줬어요~

비빈후

사진 찍으려고 비빌 때 주변에 소스가 안 묻게 주의했는데... 좀 지저분해 보이네요.ㅎㅎ

(한입도 안먹은거예요 ㅠㅠ)

크리스피 어니언

이렇게 드시면서 덮밥 위에 크리스피 어니언을 뿌려가면서 드시면 됩니다.

 

매운 정도는 일반 고추장 비빔밥 정도의 매운맛인 것 같아요.

마라향은 아주 조금 느껴지긴 하는데, 마라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됩니다.

 

꼬꼬덮밥 간장과 비교하자면 저는 꼬꼬덮밥 마라가 덜 느끼하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을 넣어서 먹으니 김 들어간 부분 먹을 때 더 괜찮더라고요!

혹시 집에 남는 김 있으면 넣어서 드셔 보세요~

 

초반에 편스토랑 출시 메뉴들은 아쉬운 면들이 많았는데 점점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편스토랑 메뉴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2020/03/24 - [맛집] - [편의점 편스토랑] 수란덮밥 이정연 우승 리얼 후기!

2020/03/15 - [맛집] -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 덮밥 마라 후기 - 이경규 우승

2020/03/07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꼬꼬덮밥 간장 후기

2020/02/26 - [맛집] - 이영자씨 우승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 - CU 편의점

2020/02/12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덕쭈빠빠오 후기

2020/02/10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미트파이 후기

2020/02/03 - [맛집] - CU 편의점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