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성남 분당 맛집] 서호김밥, 서촌 남도분식 서현점에서 포장해 먹기 본문

맛집

[성남 분당 맛집] 서호김밥, 서촌 남도분식 서현점에서 포장해 먹기

핸드오버 2020. 4. 14. 07:05

안녕하세요.

 

서호김밥과 남도분식은 여러 군데 체인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서현역 체인에서 서호김밥과 남도분식에서 김밥과 떡볶이를 포장해 왔어요.

 

남도분식에서는 떡볶이와 튀김을

서호김밥에서는 소고기김밥과 충무김밥을 포장했습니다.

남도분식 서호김밥

남도분식의 떡볶이왕김말이셋트 7,000원에 맛살튀김 1,000원이고요.

서호김밥의 소고기김밥 5,000원 충무김밥 7,000원 해서 

총 20,000원들었습니다.

분식인데 1인당 10,000원의 가격이네요 ;;

이제 분식도 고급화(??)되면서 많이 비싸졌네요 ㅎㅎ

시레기 떡볶이

남도분식은 시래기 떡볶이로 유명한데요.

시래기가 어디 있나 했더니 떡볶이에 조금씩 붙어있네요 ㅎㅎ

떡볶이는 딱 옛날 떡볶이 그 맛이에요!ㅎㅎ

고운 고춧가루에 매콤하면서 아주 약간! 달달한 그런 맛이네요^^

떡볶이가 철판에 오래 있었는지 떡이 퍼져서 더 맛있습니다.

저는 떡이 퍼져서 소스를 듬뿍 머금은 게 맛있더라고요~

튀김

김말이 튀김과 맛살 튀김이에요.

보통 오래되거나 안 좋은 기름에 튀기면 튀김옷이 거무튀튀해지는데..

남도분식 튀김은 굉장히 깨끗해 보입니다.

 

맛도 깔끔하고 느끼하지 않은 그런 튀김입니다 ^^

서호김밥

서호김밥에서 산 소고기 김밥이에요.

이 소고기 김밥은 무려 5,000원이나 합니다.

 

요즘 바르다김선생이나 비싼 김밥집이 많아지네요.

예전처럼 간단하게 한 끼 먹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금액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소고기김밥

5,000원이나 하는 김밥이니 당연히 속이 알차게 들어가 있어야겠죠 ㅎㅎ

고기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소고기 양이 약간 부족해 보이긴 하지만!

맛은 있네요 ㅋㅋㅋ

그러나 5,000원 내고 이 김밥을 또 먹을까요?

저는 먹을래요 깔끔하고 적당히 간이 된 게 맛있어요~^^

충무김밥

충무김밥은 재료는 별로 없어도 오징어와 무김치를 김밥과 같이 먹으면

은근히 끌리는 맛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충무김밥

김밥과 석박지 그리고 오징어 무침을 같이 먹으니 새콤달콤한게 맛있습니다.

가끔 오징어무침에 비린내가 너무 많이 나거나,

가격에 비해 너무나도 부실한 충무김밥을 먹었었는데,

여기는 석박지, 오징어 무침 둘다 너무 맛있네요.

 

오징어 무침과 석박지는 같은 양념을 사용한 것 같아요.

적당히 숙성된 게 너무 맛있네요!

 

가격은 분식 치고 좀 비싼 편이지만 한 끼 너무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남도분식

서호김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