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GS 편의점] 먹어봤니? 짜계치 컵라면 후기 본문

맛집

[GS 편의점] 먹어봤니? 짜계치 컵라면 후기

핸드오버 2020. 4. 13. 0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GS편의점에서 짜계치라는 컵라면이 보이길래 사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1,500원이네요.

짜계치

짜장과 계란, 치즈를 버무린 맛인가 보네요~^^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라고 표지에 쓰여 있습니다!

 

짜파게티 종류는 다 좋아해서 기대가 되네요.

영양정보

짜계치 컵라면의 칼로리는 470Kcal 이고, 나트륨은 1,250mg 입니다.

짜계치 스프

짜계치 컵라면에는 건더기 스프와 치즈스프 그리고 분말스프가 들어가 있습니다.

먼저 면에 건더기 스프를 넣어서 뜨거운 물을 부은 후 4분간 기다려주면 되네요.

건더기스프

건더기 스프에 완두콩이랑 당근 그리고 계란 비슷한 게 보입니다.ㅎㅎ

생각보다 건더기 스프가 실하네요!

분말스프 치즈스프

뜨거운 물에 4분간 조리한 후, 분말스프와 치즈스프를 넣어서

싹싹 비벼줬습니다.

비주얼은 그럴싸하네요!ㅎㅎ

면은 일반 컵라면 면보다 더 얇은 편입니다.

짜계치

음.. 1/3 정도 먹고 나머지는 너무 힘들게 먹었어요 ㅋㅋ

먹다 보니.. 짜장, 계란, 치즈 다 느끼한 조합인데

왜 이렇게 조합했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네요 ㅋㅋ

 

너무 짜고.. 느끼하고.. 저에겐 맞지 않는 컵라면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하시고요~

 

이상 '먹어봤지? 짜계치' 컵라면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