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쿠팡 로켓프레시 추천] 비스테까(BISTECCA) 티라미수 추천!! 본문

맛집

[쿠팡 로켓프레시 추천] 비스테까(BISTECCA) 티라미수 추천!!

핸드오버 2020. 4. 15. 07: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에서 주문한 비스테까 티라미수 후기입니다.

 

비스테까 티라미수는 최현석 스승님이 운영하는 BISTECCA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후식 디저트로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쿠팡 로켓 프레시에서 골드 피콜로 티라미수 냉동제품으로 8,500원에 구매했어요.

BISTECCA 티라미수

포장지가 고급스럽네요.ㅎㅎ

이 제품은 급속냉동했기 때문에 수령 후에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드시는 날 냉장실에 옮겨놨다가 해동해서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골드 피콜로 티라미수

100g에 8,500원이면 비싼 편이긴 하네요. ㅎㅎ

칼로리는 265.60kcal입니다.

비스테까 티라미수

티라미수가 이쁘게 포장되어져 있습니다.

그림이 뭔가 크리스마스를 연상되게 하네요.

(그만큼 시원하고 촉촉하다는건가..?ㅋㅋ)

티라미수

제품의 크기는 핸드폰보다 조금 작은 것 같아요~

다른 글들을 보니 양이 너무 작다고 하던데 정말 작긴 작습니다.ㅋㅋ

비스테까 티라미수

원래 티라미수 위에 코코아 파우더 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이 제품은 급속냉동이라 그런지 약간 물기가 져서 녹은 것 같네요. ㅎㅎ

(다른 글 보니 원래 비스테까 티라미수의 특징 같기도 하고..)

보기에 맛있어 보이긴 합니다!^^

비스테까 티라미수

바닥 쪽에 에스프레소에 젖은 케익과 중간에 마스카포네 치즈가 있습니다.

 

에스프레소와 치즈 그리고 코코아 파우더가 너무 부드럽네요.

크림치즈도 느끼하지 않고 달달한 코코아파우더와 커피가 만나니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가 단거 잘 못 먹어요 ㅋㅋ)

 

양이 생각보다 작긴 하지만~ 가끔 '정말!!' 맛있고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시켜먹기 좋은 것 같아요!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