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마켓컬리 떡볶이 추천]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후기 본문

맛집

[마켓컬리 떡볶이 추천]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후기

핸드오버 2020. 4. 17. 0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후기입니다.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가격은 마켓컬리에서 4,900원에 구매했어요.

 

국물떡볶이의 원조! 홍대 미미네 국물떡볶이를 모르면 진정한 떡볶이 마니아라고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몰랐어요...)

매장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분식요릿집 미미네

이 제품은 냉동보관 제품이고요.

한봉지에 3인분 590g 입니다.

 

요즘은 이런 유명 음식점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직접 가서 먹는 맛과 100프로 같지는 않겠지만 대리 만족할 수 있으니!^^

재료

안에는 떡과 국물떡볶이 소스 그리고 부산어묵이 들어가 있습니다.

조리방법

조리 방법은 예상보다 큰! 냄비에 물 450cc에 소스와 떡을 넣어 잘 풀은 후 센 불에 끓이기 시작합니다.

떡이 떠오르기 시작하면 중 약불로 줄인 후 어묵을 넣어 1~2분간만 더 끓이면 돼요.

(깔끔한 국물을 위해 오래 졸이지 말라고 합니다)

조리

저도 레시피 그대로! 따라 하려고 물 450cc에 떡과 소스를 넣어줬어요.

(근데 레시피를 제대로 다 못 읽어서 어묵도 같이 넣어버렸습니다 ㅠㅠ)

조리중

미미 국물떡볶이를 팔팔 끓여주고 나서 파만 추가로 넣어줬어요.

저는 떡볶이에 들은 파가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국물을 한 숟갈 떠먹어보니 달달하니 맛있어요.

국물떡볶이 완성

맛은 달달하면서 맵기는 그렇게 강하지 않습니다.

국물떡볶이라서 싱거울까 걱정했는데,

싱겁지 않고 간은 딱 적당해요~

기존에 먹었던 떡볶이 중에 어묵에서 비린 냄새가 강하게 나서 안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미미떡볶이의 어묵은 전혀 냄새도 안 나고 탄력 있고 맛있어요.

떡도 굉장히 쫄깃합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약간만 덜 달았으면 싶었지만,

개인적으로 근래에 먹은 간편식 떡볶이중에는 가장 맛있었어요!ㅎㅎ

 

미미네 떡볶이 맛이 궁금하시거나 직접가서 드시기 힘들때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