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용인 기흥구청 족발 맛집] 내 인생 최고의 족발 배달 후기 본문

맛집

[용인 기흥구청 족발 맛집] 내 인생 최고의 족발 배달 후기

핸드오버 2020. 4. 18. 0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기흥구청에 위치한 '내 인생 최고의 족발'에서 족발 배달 후기입니다.

여기 족발이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시켜봤어요.ㅎㅎ

 

인생족발 2~3인 중자로 33,000원에 배달로 2,000원 포함해서 총 35,000원 주고 배달했어요.

인생 족발

배달은 30분 만에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엄청 빨리 오더라고요.ㅎㅎ

 

봉지에 족발을 포함해서 반찬들이 많이 담겨 있습니다.

인생족발

배달음식을 쫙 펼치니 식탁이 가득차네요 ㅎㅎ

족발에 빠질수 없는 막국수와 쌈채소, 무김치 명이나물, 콩나물국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가 같이 왔어요.

무김치 명이나물

쌈장과 새우젓 그리고 무김치와 명이나물 생마늘이 같이 왔습니다.

예전에는 생마늘을 전혀 못먹었는데,

족발에 같이 먹으면 맛있다는 걸 얼마 전에 알았어요 ㅠㅠㅋㅋㅋ

콩나물국 양배추샐러드

콩나물국도 깔끔하니 집에서 끓인 것처럼 맛있습니다.

끓인 지 얼마 안 됐는지 콩나물 줄기도 살아있네요.ㅎㅎ

 

양배추 샐러드 소스는 마요네즈 + 땅콩이 들어가 있습니다.

맛있네요 ^^

막국수

막국수가 생각보다 약간 허여멀건해서 싱겁지 않을까 했는데,

간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ㅎㅎ

 

모르고 쌈채소를 찍지 않았는데 쌈채소도 굉장히 싱싱합니다!

인생족발

내 인생 최고의 족발에서는 모든 족발을 초벌 삶기를 한다고 합니다.

초벌삶기를 하면 불순물도 제거되고 잡냄새도 빠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잡내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인생족발

먹음직스럽죠?ㅎㅎ

요즘에는 간이 센 족발이 유행이라고 하던데,

여기 족발은 그렇게 간이 세진 않습니다.

적당히 달고 적당히 짭짤한 것 같습니다.

마늘

족발에 생마늘 쌈장 무김치 새우젓을 올려서 한입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ㅎㅎ

잡내 전혀 없고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

 

그리고 막국수도 올려서 한입 먹었어요 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배달 주문인데 반찬들도 많이 오고,

족발 자체도 깔끔하고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족발 생각날 때 여기서 또 시켜먹어야겠어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6:00 - 01:30

일요일 16:00 - 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