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BBQ 치킨]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먹어본 리얼 후기! 본문

맛집

[BBQ 치킨]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먹어본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4. 19. 06:59

안녕하세요~

 

어디선가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가 맛있다는 소리가 들어와서~

바로 시켜먹어 봤습니다~ ㅎㅎ

 

BBQ에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라는 메뉴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가격은 19,500원에 배달비 2,000원 포함해서 21,500원에 주문했습니다.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가 도착했습니다.

우선 사이드 구성은 콜라, 치킨무로 일반 치킨과 동일하네요~

 

박스 크기는 일반 BBQ치킨 박스보다 조금 더 작아 보입니다.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통 닭다리 4개가 가지런히 들어가 있습니다.ㅎㅎ

사이즈는 일반 치킨 닭다리보다 2배 정도 큰 사이즈 같아요.

 

향을 맡아보니 훈제향이 진하게 납니다.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는 매콤한 자메이카 저크 소스가 발라져 있는 훈제 닭이라고 합니다.

 

닭다리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서 퍽퍽 살 싫어하시는 분에게 특히 만족스러울 것 같네요.

통다리

닭다리 사이즈 엄청 크죠?ㅎㅎ

 

먹어보니 훈제 닭다리에 바비큐 소스 맛과 함께 약간 매콤한 맛이네요~

소스 맛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단면을 뜯어봤는데 지저분하게 뜯겼네요 ㅋㅋ

 

닭다리 살 자체는 육즙이 가득하고 부드럽습니다.

 

그런데 닭 껍질 부분이 너무 두껍고 기름져서..

식감이 저에게는 맞지 않네요.;;

(참고로 저는 삼계탕에 들은 껍데기까지는 어느 정도 먹습니다 ㅎㅎ

튀긴 닭껍질은 엄청 좋아하고요 ㅋㅋ)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비주얼이나 소스 자체는 참 괜찮은데..

껍질 식감이 실망감을 안겨주네요 ;;ㅎㅎ

 

더 바싹 훈제했다면 괜찮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리고 아무리 닭다리 사이즈는 크다지만

4개밖에 들어있지 않아서 양이 생각보다 굉장히 작네요 ㅋㅋ

 

둘이서 먹었는데 양이 너무 안차서 결국 라면 한 개를 더 먹었다는...

 

아무튼 저희 둘 다 별로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

참고하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