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마켓컬리 추천] 해화당 해물부추 납작만두 후기 본문

맛집

[마켓컬리 추천] 해화당 해물부추 납작만두 후기

핸드오버 2020. 4. 20. 07:00

안녕하세요.

 

전에 해화당 갈비만두를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는 다른 맛으로 주문해봤습니다.

2020/03/01 - [맛집] - [냉동만두 추천] 해화당 매콤 갈비만두 후기

 

이번에 주문한건 해화당 해물부추 납작만두라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정가 5,900원인데 할인해서 4,130원에 샀습니다.

해물부추납작만두

국내산 돼지고기와 국내산 생부추를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고,

한 봉지에 만두 개수는 대략 15개 정도 들어있더라고요~^^

영양정보

앗! 밀가루는 미국산, 캐나다산, 호주산이네요~

해물부추만두의 칼로리는 총 800Kcal 입니다.

군만두

요즘에 만두를 주로 에어프라이어기 또는 오븐에 구워서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기름 좔좔한 게 땡겨서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군만두로 해 먹었습니다.ㅎㅎ

군만두

맛있게 잘 구워진 것 같습니다.

확실히 프라이팬이 잘 구워지긴 하네요 ㅋㅋ

빠삭한 튀김은 프라이팬,

담백한 튀김은 에어프라이어인것 같습니다~

군만두

통통한 만두보다는 납작한 만두가 튀겨 먹었을 때 확실히 식감이 좋네요!

속이 그렇게 꽉 차 있지는 않아요~ 납작한 만두의 특성이겠죠?ㅎㅎ

겉은 바삭하고 속의 피는 쫄깃한 게 만두피 자체의 식감과 맛도 좋네요~

 

만두소는 부추와 해물(오징어 등)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해물의 맛이 크게 느껴지지 않는 부분은 좀 아쉽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맛의 만두였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만두 구매 시 참고하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