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CU 편의점] 경주 미정당 어묵떡볶이 리얼 후기 본문

맛집

[CU 편의점] 경주 미정당 어묵떡볶이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4. 22. 07:08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에서 3,200원에 구매한 경주 미정당 어묵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경주 미정당 어묵떡볶이는 실제로 경주에서 판매하는 미정당 떡볶이를 상품화해서 판매하는 거라고 합니다.

 

보통 편의점 간편식 떡볶이는 어묵이 들어있지 않자나요?

저는 떡볶이에 들은 떡보다 어묵을 더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어묵이 포함되어 있길래 바로 집어왔습니다.ㅋㅋㅋ

경주 미정당 어묵떡볶이

2단계 매운맛이라고 적힌 거 보니,

단계별 매운맛이 별도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나 봅니다.

영양정보

제품의 칼로리는 535Kcal에 나트륨은 1,890mg으로 하루 권장량의 95프로입니다.

대부분 떡볶이 간편식이 나트륨 함량이 굉장히 높네요.

미정당

50년 전동 미정과 CJ제일제당이 함께합니다.라고 적혀있는 거 보니

경주의 미정당 떡볶이 집이 벌써 50년이나 되었나 봅니다.

구성

구성품은 어묵 떡볶이소스와 떡이 들어가 있습니다.

떡은 밀가루와 쌀가루가 혼합된 떡이네요.

 

조리 전에 떡은 봉지째 잘 주물러 분리해 주세요.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떡과 어묵 떡볶이 소스를 다 넣은 후

뚜껑을 그대로 덮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간 가열하면 됩니다.

저는 모르고 떡볶이 뚜껑을 다 떼 버려서 그냥 위에 올려놓고 돌렸어요 ㅎㅎ

조리 완료

비주얼은 일단 합격입니다. ㅎㅎ

국물을 떠먹어보니 적당히 맛있게 매운맛이네요~

 

그런데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ㅠㅠ

그것은..

미정당 어묵떡볶이

어묵에서 비린맛이 좀 강하네 나네요 ㅠㅠ

다른 후기들은 안 그런 것 같은데.. 제가 산 제품이 잘못된 건지 잘 모르겠어요 ;;

와이프도 어묵 비린내 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떡 자체는 식감도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어묵보다 오히려 떡이 기대 이상의 떡볶이었습니다.

 

개인적은 입맛의 후기이니 참고만 하시고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