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홍콩반점에서 고추짜장 볶음짬뽕 포장 후기 본문

맛집

홍콩반점에서 고추짜장 볶음짬뽕 포장 후기

핸드오버 2020. 4. 27. 07:26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콩반점 PLUS+ 0410 죽전 단대점에서 포장한 후기입니다.

 

그런데 혹시 홍콩반점 0410과 홍콩반점 PLUS+ 0410, 홍마반점 0410의 차이점을 아시나요?ㅎㅎ

홍콩반점 0410은 짬뽕만 파는 음식점이고,

홍콩반점 PLUS 0410은 짜장 + 짬뽕을 파는 중국집

홍마반점 0410은 짜장 + 짬뽕 + 요리를 파는 중국집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

아무튼!! 저는 홍콩반점에서

탕수육 소, 고추짜장, 볶음짬뽕을 포장 주문했습니다.

홍콩반점 죽전단대점

대략 1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탕수육 소짜 11,000원, 고추짜장 5,500원, 볶음짬뽕 6,500원입니다.

총 23,000원이네요.

포장완료

홍콩반점의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포장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 되어있네요~

 

맨 위에 있는 탕수육 포장은 수분이 생기는 걸 적게 하여

눅눅해짐을 방지하려고 박스에 구멍이 뚫려있네요.

이런 세심함 아주 좋아요!ㅋㅋ

탕수육

홍콩반점은 탕수육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판매해서 혼자 먹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포장하고 집으로 가져오는 시간이 20분 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탕수육이 바삭바삭합니다.

탕수육

찬바람을 맞아서 많이 식었지만 저는 식은 탕수육도 맛있더라고요!ㅎㅎ

저는 찍먹 부먹 크게 신경 쓰지 않지만 이날은 찍먹으로 먹었습니다~ㅋㅋ

볶음짬뽕

홍콩반점 볶음짬뽕입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불향이 강하게 납니다.

백종원 님이 항상 불향 강조하시더니 확실히 강하네요 ㅋㅋ

 

고기, 오징어, 새우등 해산물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볶음짬뽕

맛은 불향과 함께 해물 향이 많이 납니다.

뭔가 짬뽕을 졸인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특제 굴소스를 넣고 볶았다고 하는데 짭조름하고 맛있네요!

 

저는 이것도 맛있지만 그냥 짬뽕이 더 제 취향에는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

고추짜장

홍콩반점 고추짜장입니다.

오 비주얼 끝내주네요!ㅎㅎ

딱 제가 원하던 비주얼입니다.

뭔가 인공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청양고추를 큼지막하게 썰어서 넣어놔서 더 마음에 듭니다.

고추짜장

이 짜장도 불향이 강하게 나네요.

 

청양고추 덕분인지 짜장을 계속 먹어도 느끼하지 않습니다.

기존에 짜장의 식감에 청양고추의 아삭한 식감이 추가되니까 재미있네요.

청양고추가 맵기는 하지만 매운맛이 오래 남지 않고 좋습니다.

 

이건 홍콩반점의 일반 짜장보다 훨씬 맛있다는 거에 한 표입니다!^^

 

집으로 포장해오는데 시간이 걸려서 면이 많이 불은 게 좀 아쉬웠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나중에는 매장에서 직접 다시 먹어봐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