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BBQ 신메뉴] 핫 황금올리브 레드착착 리얼 후기! 본문

맛집

[BBQ 신메뉴] 핫 황금올리브 레드착착 리얼 후기!

핸드오버 2020. 4. 23. 07:07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킹 영원한 군주에 나오는 이민호 씨가 광고하는 BBQ 신메뉴 핫 황금올리브 레드착착을 먹어봤습니다.

기본 베이스는 황금 올리브 치킨에 레드 소스가 뿌려진것 같은데요.

 

가격은 19,000원에 배달비 2,000원 해서 21,000원입니다.

bbq 신메뉴

저녁시간이라 배달이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ㅎㅎ

신메뉴다 보니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핫 황금올리브 레드착착

박스가 생각보다 크네요! 치킨에는 빠질 수 없는 치킨무와 콜라 1캔이 같이 배달 왔습니다.

레드착착

짠!! 핫 황금올리브 레드 착착입니다!

응? 근데 이게 뭐지??

왜 황금올리브 치킨에 라면스프가 뿌려져 있지??

라고 생각하게 되는 비주얼입니다 ㅋㅋㅋ

핫 황금올리브 레드착착

비주얼은 위에서 말했듯이 치킨 위에 라면스프가 뿌려져 있습니다. ㅎㅎ

라면스프보다는 입자가 고운거 보니 양꼬치 시즈닝이 뿌려져 있는 건가요?ㅋㅋ

신메뉴라 기대감이 높았지만 갑자기 맛있을지 걱정이 되는 건 왜일까요..

레드착착

매운 정도는 혀끝만 때리는 매운맛이라 먹는데 힘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시즈닝은 약간의 향신료 맛과 매콤한 맛이 섞여있어요.

어디선가 먹어본 맛인데... 아무리 기억하려고 해도 안 나네요;;ㅋ

레드착착

튀김옷은 BBQ 황금올리브 치킨처럼 두껍고 굉장히 바삭합니다.

매콤하고 향신료가 들어간 시즈닝과 닭이 잘 어울리긴 하네요~

정말 맛있다는 아니지만 먹을만한 치킨인 것 같아요!^^

양은 생각보다 많아서 둘이 먹다가 몇 조각 남겼네요;;;

근데 먹으면서 드는 생각이 먹을만한데,

먹다 보니 느끼하고 뭔가 부족한 것 같았습니다 ㅎㅎ

 

근데 이번에 BBQ에서 레드착착을 포함해서 총 4개의 메뉴가 새로나왔더라고요.

 

핫 황금올리브 시리즈로

레드착착, 블랙페퍼, 크리스피, 찐킹소스 총 4가지입니다.

 

제 스타일은 블랙페퍼가 더 맞을 듯한데,

나중에 한번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이상 BBQ 신메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