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편의점] 초코파이 하우스 제주 한라봉 후기 본문

맛집

[편의점] 초코파이 하우스 제주 한라봉 후기

핸드오버 2020. 4. 29. 06:52

안녕하세요~

 

편의점에서 '초코파이 하우스 제주 한라봉'이라는 제품이 있길래 사 와봤어요.ㅎㅎ

원래 이 제품은 초코파이 하우스와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인데,

편의점에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가격은 2,500원인데 초코파이 하나에 가격이 좀 비싸네요.

초코파이 하우스

일반 초코파이 한 개가 28g인데 이 제품은 60g 두배 정도 무게네요.

부피도 대략 2배 정도 큰 것 같아요~

초코파이 하우스

초코파이 하우스 제주 한라봉은 초코파이의 원조! 오리온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칼로리는 261Kcal 네요~

함량은 한라봉 2.7%에 마켓오 초콜릿은 20%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초코파이

초코파이가 종이에 고급지게 포장되어있네요 ㅎㅎ

겉으로 보기에는 일반 초코파이보다 크기만 크고 큰 차이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단면

단면을 보면 마시멜로 위에 약간 노란색 필링 같은 게 보이시나요?

이게 한라봉 필링이라고 합니다!

 

한입 먹어보니 기존 초코파이보다 초콜릿이 고급지고 안에 마시멜로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초코파이 하우스 제주 한라봉

한라봉 맛은 아주 약하게 은은하게 나네요~

제주 한라봉이라는 이름을 붙여도 되나 싶을 정도로

한라봉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

초콜릿이나 마시멜로는 확실히 고급지네요.

 

맛은 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제 입맛에서는

일반 초코파이와 큰 차별점은 느끼지 못하겠더라고요.

 

가격이 좀 비싼 편이어서 저는 그냥 초코파이 정 사 먹을래요 ㅎㅎ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하시고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