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분당 서현 맛집] 묵은지 요리 전문점 옹기 김치집 본문

맛집

[분당 서현 맛집] 묵은지 요리 전문점 옹기 김치집

핸드오버 2020. 5. 2. 07:04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역에 방문했다가 급 김치찜이 땡겨서 방문하게 된 묵은지 요리 전문점 옹기 김치집 후기입니다.

서현역에서 나와서 5분거리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 것 같네요.

옹기 김치집

서현역 로데오 메인거리에 있지 않고 옆에 작은 골목 안에 위치해있어서 잘 찾으셔야 해요~

메뉴

김치찜, 김치찌개, 두루치기, 부대찌개 4가지 메인메뉴가 있습니다.

그 외에 사이드 메뉴로 제육볶음, 계란말이 등등 다양하네요.

 

단품과 단품 + 공기밥 + 계란말이가 포함되는 세트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단품은 술안주로 먹을때 주문하면 되겠네요~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인데, 안에가 꽤 넓네요!

아침 일찍 방문해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ㅎㅎ

 

밥집이라기보다는 뭔가 술집(?) 같은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창가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니 시원한 보리차와 반찬을 주셨습니다.

반찬도 무난하니 먹을만하더라고요.

 

메뉴는 김치찜(목살) 2인 세트(공깃밥 2개 + 계란말이)를 주문했습니다.

목살 김치찜

10분 정도 기다리니 김치찜이 나왔습니다.

오셔서 고기를 직접 잘라주시더라고요~

 

이미 조리돼서 나오지만 한번 끓여서 먹으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ㅎㅎ

계란말이

그리고 세트에 포함된 계란말이와 케첩이 함께 나왔습니다.

계란말이는 다른 거 없이 일반 계란말이예요~ㅎㅎ

밥을 도시락통에 넣어서 갔다 주셨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김이 통으로 준비되어있는데, 밥에 김을 덜어서 김치와 함께 드시면 맛있다고 해서,

제가 좋아하는 김을 밥에 왕창 넣었습니다.ㅎㅎ

테이블마다 김이 따로 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많이 넣을 수 있어서 좋네요!

김치찜

김치찜을 한번 더 끓이고 나니 더 먹음직스러워졌네요.

김치를 먹어보니 제대로 묵은지입니다.

묵은지를 사용해서 그런지 새콤하네요 ㅋㅋ

많이 신 김치를 사용하니 신김치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안 좋아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저는 좋아해요!!ㅎㅎ

 

고기양도 따로 추가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 고기도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네요~

이렇게 김을 왕창 뿌린 밥에 고기와 김치를 올려 먹으니 꿀맛입니다.

매운맛은 살짝 매콤한 정도이고 많이 맵지 않아요~

 

보통 식당에서 김치찜 먹으면 엄청 자극적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옹기 김치집의 김치찜은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고, 김치 본연의 맛을 잘 살릴 것 같네요!

 

공깃밥은 무한리필이라고 하니까 점심시간에 가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저녁에 가서 김치찌개와 소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분당 서현역에서 김치찜이나 찌개가 땡기시면 나중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평일 00:00 ~ 24:00

일요일 00:00 ~ 22:00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