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수원 인계동 맛집] 가빈 아구찜 후기 본문

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가빈 아구찜 후기

핸드오버 2020. 5. 3. 06: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가빈 아구찜 후기입니다.

가끔 수원에 가서 아구찜이 먹고 싶으면 항상 들르는 곳인데요.

수원시청역에서 걸어서 대략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빈 아구찜

저는 여기와서 항상 아구찜만 먹었는데..

사진 찍으면서 보니 찜요리 전문점이라고 적혀있네요~

인테리어

저희가 갔을때는 오후 4시쯤이라 그런지 2 테이블 정도만 있고 한산하더라고요.

보통 저녁때 가면 거의 만석이랍니다.ㅎㅎ

기본찬

기본 찬으로는 미역국과 해초무침, 백김치, 마카로니 샐러드와 무절임이 나옵니다.

메뉴판

가빈 아구찜에는 아구찜, 대구뽈찜을 판매하고 있고,

각 메뉴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둘이 먹을꺼라 아구찜 소자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아구찜 소

다른 집에서 아구찜 먹으면 이게 아구찜인지 콩나물 찜인지 헷갈릴 정도로,

콩나물만 많고 아귀는 별로 없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 아구찜은 아귀가 한 마리 다 들어간 것 같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구찜 콩나물

콩나물도 많이 익히지 않아서 식감이 살아있네요!ㅎㅎ

아구찜

아귀 꼬리부터 몸통 머리까지 전부 다 들어간 것 같아요~

아귀가 쫄깃하면서 맛있습니다.

 

매운 정도는 보통맛으로 시켰는데 약간의 매운맛은 있어요.

그렇다고 아~ 맵다는 아니고 약간 매콤하다? 정도의 매운맛이에요~

 

평소에는 매운맛을 즐겨 먹는데 이 날은 속이 좀 안 좋아서

보통맛으로 시켰는데 적당해서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콩나물

이렇게 간장 소스에 콩나물도 찍어먹고 아구 살도 찍어먹으면 꿀맛이죠 ㅎㅎ

저는 해물 찜 같은 거 시킬 때 찍어먹는 저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둘이서 아구찜 소를 주문하고 너무 배부르게 먹었네요.

볶음밥은 2,000원에 주문할 수 있는데 둘 다 너무 배불러서 먹지 못했어요 ㅠㅠ

볶음밥 비주얼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죄송합니다 ㅋㅋ

 

인계동 주변에 가시게 되면 아삭한 콩나물과 매콤한 아귀찜이 땡기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월요일 휴무

주차

가게 앞 또는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