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모장

[라면 리뷰] 농심 집밥감성 고추장 찌개면 후기 본문

맛집

[라면 리뷰] 농심 집밥감성 고추장 찌개면 후기

핸드오버 2020. 5. 4. 07: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심 고추장 찌개면 후기입니다.

고추장 찌개면은 2019년 11월에 출시한 신제품인데요.

 

소비자 가격은 1,500원이고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대략 1,28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고추장 찌개면

고추장 찌개면은 순창고추장을 사용하여 국물 맛을 냈다고 합니다.

집밥 감성이라는 이름답게 집에서 해 먹던 고추장찌개를 베이스로 만들었나 보네요.

영양정보

고추장 찌개면의 칼로리는 565Kcal

나트륨은 1,790mg (90%)입니다.

라면이다 보니 나트륨 함량이 높은 건 어쩔 수 없나 보네요.ㅎㅎ

구성

고추장 찌개면은 면, 찌개 건더기, 고추장 양념소스, 찌개 양념 분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찌개면의 면 굵기는 일반 면 굵기보다 더 두껍네요.

조리

조리 방법은

끓는 물 500ml에 라면, 건더기스프, 찌개양념분말을 넣고 4분 30초간 끓여줍니다. 

(참고! 고추장 양념소스는 조리 마지막에 넣는 거예요~)

고추장 찌개면

이렇게 다 조리 후에 고추장 양념소스를 넣고 잘 저어줬습니다.

고추장 양념소스는 진짜 그냥 고추장 맛이더라고요 ㅋㅋ

고추장 찌개면

고추장 찌개면의 가격이 조금 나가서 그런지 건더기 스프가 굉장히 실하게 들어가 있네요?ㅎㅎ

고기와 채소 등 다른 라면들에 비해서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면도 두꺼워서 쫄깃하고 식감이 좋네요~

면을 다 먹고 나서 '고추장 찌개'면에 밥을 말아서 먹어봤어요 ㅎㅎ

맛있게 잘 익은 깍뚜기와 같이 먹으니 맛있습니다~!

 

국물 맛은 평소에 먹던 자극적인 라면과는 다르네요.

고추장 찌개면 먹을 만은 한데, 정말 고추장찌개 맛이네?라는 느낌은 없어요~

덜 자극적인 라면 국물 + 고추장의 조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기존이 자극적인 라면이 제 입맛에는 더 맞는 것 같아요.

저는 자극적인 입맛에 길들여진 사람인가 보네요 ㅠㅠ ㅋㅋ

 

오늘 고추장 찌개면 후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